상단영역

본문영역

노유민 “저 진짜 다이어트 요요 없냐고요?” 천명훈과 7일 인스타 라이브 방송서 공개 예정

  • 기사입력 2019.08.06 12:4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노유민은 자신의 SNS를 통해 천명훈과 함께 7일(수) 오후 3시, ‘‘그곳이 알고 싶다(feat. 쥬 비스 다이어트에 대한 오해와 진실)” 라는 내용의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 언급했다.

노유민과 천명훈은 감량 후 요요 없이 체중을 유지하고 있기로 유명한 연예계 대표 유지어터로, ‘나를 관리해주는 다이어트 업체 쥬 비스 덕분이다.’라며 솔직하게 밝힌 바 있어 더욱 화제였고, 더욱 쥬 비스 다이어트에 대해 관심과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노유민은 SNS 게시글로 “쥬 비스 다이어트에 대해 대중들이 오해하고 있는 부분이 많다. 제가 직접 경험한 내용과 다른 것들이 있다면, 7일에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바로 잡고 소통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으로 쥬 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 받아 다이어트와 요요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며, 직접 경험한 쥬 비스 다이어트와 비교해 건강하게 살 빼는 방법에 대해 소통할 계획이라 밝혔다.

특히 인터넷에 올라온 쥬 비스 관련 글 중 ‘쥬 비스 굶어서 뺀다’, ‘쥬 비스는 비싸서 내가 접근할 수 없는 곳이다’, ‘쥬 비스는 연예인만 빼는 곳이다’ 등과 같은 수위 높은 악플에 대해서도 실제 관리를 받은 내용을 토대로 신랄하게 이야기 할 예정이라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쥬 비스 다이어트관계자는 "인터넷상에 쥬 비스에 대한 궁금증이 많이 올라오는데 이 부분에 대해 실제 경험자의 관리 경험을 공유해 궁금증을 풀어보기 위해 이와 같은 라이브 방송을 기획하게 됐고 이번 방송을 계기로 쥬 비스에 대한 오해와 진실이 제대로 전달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다른 다이어트와 어떤 점이 다른지, 어떻게 요요 없는 다이어트가 가능한지 궁금했던 이들이라면, 노유민 인스타그램에서 8월 7일 수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될 예정인 라이브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