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차품딜, 중고차를 부탁해’, 중고차 매매시 주의사항은?

  • 기사입력 2019.08.06 1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믿을만한 중고차 업체로 알려진 ‘차품딜, 중고차를 부탁해’의 경우 5개의 프로그램을 이용해 여러 전산프로그램을 비교한 후에 구매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차량을 알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부동산 침체 및 국내 경기 위축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합리적인 소비란 여러 가지 상품 가운데서 적절한 물건을 선택하고 최대 만족을 얻는 소비행위를 일컫는다.

특히 자동차는 준부동산에 속할 정도로 고가의 제품군임에도 불구하고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소비를 희망하는 이들은 중고차를 선택하고 있다.

중고차는 예산이 동일할 경우 신차보다 높은 등급의 차량을 구매할 수 있다.

하지만 허위, 미끼매물로 꾸준한 피해가 발생하기 때문에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경우도 많은데,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법적인 제재를 가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는 중고차 매매의 대표적인 피해 사례다.

허위 및 미끼매물 모두 소비자를 유인하기 위한 수단으로, 시세보다 저렴한 값에 매물을 올려 매매단지를 찾게 만드는 수법이다.

수원 중고차 매매사이트 ‘차품딜, 중고차를 부탁해’는 소비자들의 중고차 매매를 위한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

‘차품딜, 중고차를부탁해’의 심우인 대표는 “급매물일 경우 시세보다 저렴하게 나오는 경우도 있으나 일반적인 경우에는 특별한 이유 없이 시세보다 저렴하게 판매하지 않기 때문에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할 경우 의심하는 것이 좋다.”라며 “마음에 드는 매물을 발견했을 경우 먼저 해당매매를 진행할 딜러의 종사원증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이어 “종사원증을 확인한 후 성능점검기록부나 차량등록원부를 꼼꼼하게 확인해야 하며, 해당 상사를 방문한 후에는 인근 정비소를 찾아 하체부분의 오일 누유를 확인하고, 시운전을 통해 차체의 밸런스나 소음 등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며 “성능점검기록부와 상이할 경우 의심하는 것이 좋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믿을만한 중고차 업체로 알려진 ‘차품딜, 중고차를 부탁해’의 경우 5개의 프로그램을 이용해 여러 전산프로그램을 비교한 후에 구매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차량을 알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사고조회와 차량성능점검기록부, 보험개발원의 자동차 사고 이력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상황과 조건에 적합한 맞춤형 중고차 할부프로그램을 제시하여 제1금융권과의 제휴를 통하여 시중금리보다 좋은 조건으로 대출상품을 안내하고 있으며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신용도가 낮아 할부가 어려운 사회초년생, 외국인, 주부, 저신용자도 이용이 가능하다.

믿을만한 수원중고차 매매사이트 ‘차품딜, 중고차를 부탁해’는 본사인 수원지역 외에 서울, 분당, 안산, 용인, 천안 등 전국에 네트워크망을 구축, 편리하게 상담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