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청년곡창, 새싹귀리 분말, 아티초크 추출분말, 메리골드 인기 좋지만 잘 알고 섭취하는 것이 중요

  • 기사입력 2019.08.06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육체적, 정신적 건강의 조화를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삶을 추구하는 삶의 유형이나 문화를 뜻하는 웰빙 열풍이 계속되며 피부미용·디톡스·해독주스 등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는 가운데, 자연친화적 다이어트 제품들도 최근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인은 바쁜 일상 탓에 증가하는 체중에도 불구하고 제대로 다이어트를 실시하기 어렵고 다이어트를 하려면 어느 정도 따로 시간을 내야 하는데, 그럴 여유가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에 단순히 굶거나 무리한 운동을 통한 다이어트보다 건강한 방식으로 체중관리에 돌입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결과로 풀이된다.

이 가운데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분말 음료상품들이 떠오르는 추세다. 새싹귀리 분말, 아티초크 추출분말, 메리골드 등의 인기로도 이를 알 수 있다.

이 천연식재료들을 이용한 상품들이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식탁에 오르고 있으며 tv방송, sns등 많은 매체에서 이 식재료들의 효능과 긍적적인 효과를 선전하고 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식재료도 정확히 알고 먹어야 한다.

이런 건강한 식품 인기 현상에 식품 전문 브랜드 청년곡창의 관계자는 “아무리 건강에 좋은 음식이라도 섭취하는 사람이 정확히 알고 먹어야 약이 되는 것이지 몸에 좋다고 무리하게 또는 먹어서는 안되는 방법으로 섭취하는 사람들이 많아 걱정이 되는 부분도 있다”며” 이어 “우리 같은 식품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일반 소비자에게 좀더 정확하고 확실한 정보를 공유해 너도 나도 올바르고 건강하게 식품을 섭취하는 문화가 형성되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새싹귀리 분말, 아티초크 추출분말, 메리골드 등의 자세한 정보와 섭취요령은 청년곡창 쇼핑몰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