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내제조부터 산패 안정성까지, 크릴오일 선택 잘하는 법

  • 기사입력 2019.08.05 11:0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은 현재 스토어팜에서 구매 시 멀티비타민 본품 증정과 더불어 찜 5%할인, 톡톡 친구 5%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공식 자사몰에서는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 구매 시 상시 44% 할인에 5% 할인 쿠폰 추가 증정과 4% 적립금까지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남극 먹이 사슬 단계 중 가장 아래 단계에 위치해 중금속 축적위험도가 낮고, 환경호르몬의 영향으로부터 안전한 크릴은 크릴오일의 원료이다.

혈중 기름때를 제거해 지방을 없애는 효능이 알려지며 주목받기 시작한 크릴오일은 다양한 제품의 수와 비례하게 다양한 제품 선택 기준이 언급되고 있다.

크릴오일 선택 요령으로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것은 크릴오일의 ‘국내제조’ 여부 및 ‘산패 안정성’ 여부이다.

청정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크릴은 포획 이후 육지까지 운반되는 데까지 수개월이 소요된다.

그러나 국내에서 제조되는 크릴은 수확부터 크릴오일 제조까지 직접 대한민국 어선이 어획하기 때문에 유통경로가 짧으며, 어획 즉시 냉동 시키기 때문에 불순물 위험 및 산패의 위험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다.

산패란 유지류 성분이 공기에 장시간 노출되어 산성 반응이 일어나 불쾌한 냄새가 나고, 맛이나 빛깔이 변하는 현상을 말한다.

최근 크릴오일 캡슐이 산패되면 내부 성분이 변질되는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다는 부작용이 밝혀지며 산패 위험으로부터 안전성 여부가 대두되고 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캡슐 한 알에 크릴오일 일일 권장량이 들어 있는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은 대한민국 어선에서 어획 즉시 냉동되어 국내에서 제조한 제품으로 인지질 함량이 40%이며 아스타잔틴과 EPA, DHA, 오메가3,6,9 등의 영양들이 균형 잡힌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산패 안전성에 신경을 써서 출시 한 제품으로 PTP 개별 포장과 필로봉투 포장으로 오일의 산패를 이중으로 막아 위생적이며, 동시에 휴대성이 높아 간편하다.”고 전했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은 현재 스토어팜에서 구매 시 멀티비타민 본품 증정과 더불어 찜 5%할인, 톡톡 친구 5%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공식 자사몰에서는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 구매 시 상시 44% 할인에 5% 할인 쿠폰 추가 증정과 4% 적립금까지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한편, 2018, 2019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했으며, 지난 해 구구단 미나, 세정을 모델로 발탁하며 건강한 이미지를 더한 네이처드림은 최근 동결건조 풋사과 분말 스틱, 매스틱 분말 스틱, 장에 좋은 프리바이오틱스, 저분자콜라겐C 등을 출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