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 게찜과 회메뉴 추가로 선택 폭 넓혀

  • 기사입력 2019.08.04 09: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속초 대포항 ‘대포대게’는 속초를 방문하는 피서객들을 위해 최근 새롭게 회 메뉴를 출시했다. 횟집을 찾는 여행객들의 선택 폭을 넓혀주기 위한 것이다.

[M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주요 관광지와 휴양지로 떠나는 이들이 상당히 많다. 특히,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로 인해 인천공항은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국내 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어디를 갈지 아직 정하지 못한 경우도 있는데, 시원한 바닷가로 향하고자 한다면 강원도 속초를 추천한다.

속초는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누릴 수 있고 맛집도 많다고 소문난 국내 대표 명소다.

항구도시인 속초는 대표적으로 3개의 항구가 있다. 이 중 대포항 일대는 해안도로가 갖춰져 드라이브를 즐기기에도 좋고 이를 지나가다 보면 여러 맛집도 만나볼 수 있다.

여러 대포항 맛집 중 ‘대포대게’는 속초를 방문하는 피서객들을 위해 최근 새롭게 회 메뉴를 출시했다. 횟집을 찾는 여행객들의 선택 폭을 넓혀주기 위한 것이다.

본래 대포대게는 게찜을 주로 취급하는 대게전문점이었으나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회메뉴를 출시한 것.

‘대포대게’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타찜, 홍게찜과 더불어 활어회를 찾는 이들을 위해 모듬회와 자연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는 선주가 직접 동해로 출항해 잡아온 대게와 홍게, 활어, 털게를 비롯, 직수입 대게, 킹크랩, 랍스타 등을 판매하고 있다.

이처럼 중간 유통과정이 없는 만큼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품질이 우수한 게와 활어를 공급하고 있는 것이다.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푸짐한 스끼다시를 제공한다. 게찜과 회메뉴 모두 푸짐한 스끼다시가 제공되는데 구성은 약간의 차이를 보인다.

게찜을 주문할 경우 회스끼, 물회, 해물스끼, 호박죽, 대게장국, 아바이순대, 게튀김, 잡채, 오징어젓갈 등이 제공되며, 회메뉴를 주문하면 물회, 모듬해물스끼, 치킨까스, 게튀김, 호박죽, 대게장국, 야채전, 아바이순대 등이 제공된다. 두 메뉴 모두 20여가지에 달하는 스끼다시가 제공된다.

대포대게는 MBC생방송오늘저녁과 KBS생생정보에 소개된 바 있으며, 식사를 하는 2~3층 모두 대포항 앞 동해를 조망하기 때문에 연인들의 데이트코스로도 인기가 높다.

속초 대포대게는 대포항 맛집답게 대포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SNS인증할인, 네이버 예약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