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 및 주의할 점은?

  • 기사입력 2019.08.02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올댓폰’의 경우 108만 회원 수 70만 건 이상 누적 개통이력,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심사통과 및 승인을 받은 16년 차의 규모 있는 업체로서 높은 신뢰도를 갖고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갤럭시노트10 언팩행사를 통해 갤럭시노트10 관련 스펙, 가격(출고가), 디자인 및 색상, 출시일 등 전반적인 정보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갤럭시노트10 출시일 전 사전예약이 과열되는 조짐을 보이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사전예약 경험이 많은 누리꾼들의 조언에 따르면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확인해야 하고, 언제든 취소가 가능해야 한다.

또, 무조건 사은품을 무조건 많이 주거나 과도한 혜택이 있는 곳은 피하는 것이 안전하다.

한편, ‘올댓폰’의 경우 108만 회원 수 70만 건 이상 누적 개통이력,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심사통과 및 승인을 받은 16년 차의 규모 있는 업체로서 높은 신뢰도를 갖고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현재 ‘올댓폰’에서 진행 중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은 출시일 전 선발송을 통해 사전개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12개월 치 요금지원, 갤럭시노트10 반값 가격 및 무료 제공, 해외여행 2인 경배지원 등의 추첨 기회와 전원 갤럭시 버즈, 갤럭시 워치, 닌텐도 스위치 등을 가입유형에 따라 증정하며 필수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사은품 혜택 등 400만 원 이상의 혜택을 지급받을 수 있다.

즉, 갤럭시노트10 출시일 전 우선 개통 서비스를 통한 빠른 수령 및 사용과 실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사은품 제공으로 갤럭시노트10 출고가 가격 부담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댓폰’ 사이트에서 확인 및 신청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