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상식’ LG V40, 갤럭시노트9 재고정리…LG V50 가격도 0원 진행

  • 기사입력 2019.07.30 15: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스마트폰 최저가 공구카페 '스마트상식'에서 기존 LTE 스마트폰 재고 정리를 위한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이 상반기 갤럭시노트10 출시에 이어 그 동안 두차례 출시 연기된 갤럭시폴드를 오는 9월에 출시한다.

이에 올해 5G 가입자는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폰 최저가 공구카페 '스마트상식'에서 기존 LTE 스마트폰 재고 정리를 위한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5G 모델에 대해서도 가격 인하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스마트상식 네이버 카페에서는 공시지원금 상향과 동시에 추가 지원금을 제공해 LTE 모델과 5G 모델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LG V40, 갤럭시노트9 0원의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5G 스마트폰인 LG V50 가격도 0원의 혜택 진행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LG V50 가격의 경우 번호이동, 기기변경 관계 없이 0원의 할인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5G 스마트폰 구매를 결정하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현재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에 대한 할인을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는 중’이라며, ‘ 5G 스마트폰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겐 LG V50 가격 인하의 0원의 혜택을, 5G 요금제 부담으로 기존 LTE 스마트폰 구입을 고민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LG V40, 갤럭시노트9 0원의 할인을 권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상식에서는 갤럭시노트10 출시에 더불어 출시 소식을 전한 갤럭시폴드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에도 힘쓰고 있다. LG V40, 갤럭시노트9 0원, LG V50 가격인하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