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상식’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9 0원 특가대란, 갤럭시S10E 가격도 인하

  • 기사입력 2019.07.27 15: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스마트상식 공구카페가 갤럭시노트10 출시에 맞춰 기존 LTE 스마트폰 재고 정리를 위한 갤럭시 라인 특가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 기자] 갤럭시노트10 출시가 임박해오자 업계에서는 출시 준비, 사전예약 등 여러 준비로 분주한 움직임이 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 3사 이통사 각 SKT, KT, LG U+에서는 더욱 5G 가입자 유치 경쟁이 가속화될 것으로 보여 공시지원금에 대한 부분도 스마트폰 구매예정자들의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스마트상식' 네이버 최저가 공구카페에서는 갤럭시노트10 출시에 맞춰 기존 LTE 스마트폰 재고 정리를 위한 갤럭시 라인 특가를 오픈 했다고 밝혔다.

특가 내용으로는 갤럭시노트10 전작인 갤럭시노트9를 공짜의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갤럭시노트8도 함께 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LTE 갤럭시 스마트폰으로 가장 최신으로 나온 갤럭시S10E 가격도 인하에 들어갔다.

갤럭시S10 E의 경우 기기 옐로우 색상 선택 시 0원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넓은 폭에선 최대 10만원대에 할인가로 진행해볼 수도 있다.

무엇보다 스마트상식에서는 이러한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9 0원, 갤럭시S10E 가격 인하와 함께 기존 5G 스마트폰인 갤럭시S10 5G와 LG V50 5G의 할인도 진행 중에 있다. 갤럭시S10 5G 기기변경 시 최대 7만원대, 번호이동 시 최대 8만원대의 특가가 진행되고 있으며, LG V50 5G의 경우 최대 0원의 가격을 보여주고 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스마트상식 비밀공구 에어팟2 최저가 프로모션은 한정수량, 복잡한 쿠폰 할인이 아니기에 프로모션 참여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며, "출시 임박으로 화제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과 함께 9월 출시 확정 소식으로 다시 한번 더 주목을 받고 있는 갤럭시폴드 사전예약에 대한 빠른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9 0원, 갤럭시S10E 가격 인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