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천·춘천 맛집 ‘홍게좋은날’, 여행객과 현지인들에게 푸짐한 식사 제공 눈길

  • 기사입력 2019.07.27 11: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춘천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 줄 맛집을 찾는다면 홍천맛집 ‘홍게좋은날’이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 기자] 청춘 여행지로 불리는 춘천은 가볼만한곳이 많아 당일치기 여행지로도 손색이 없다. 강원도와 경기도 경계선에 위치해 있는 만큼 서울 및 수도권에서 춘천으로 가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다. 특히, 서울-춘천 고속도로를 통해 보다 빠르게 도달할 수 있고 현재는 지하철 경춘선을 타고 방문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졌다.

춘천에는 가볼만한곳이 많다. 남이섬, 소양강 스카이워크, 제이드가든, 산토리니, 죽림동 성당, 벽화마을, 육림고개 등 한적하게 나들이를 할 수도 있고 이색적인 체험도 가능하니 단연 청춘여행지로 인기를 누릴만하다.

춘천을 방문한 여행객들은 춘천 가볼만한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서 입맛까지 돋우는 맛집을 찾곤 한다. 춘천에서 유명한 닭갈비를 비롯해, 다채로운 메뉴의 맛집들이 즐비해 있어 식도락 여행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 밖에도 춘천에는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여러 명소들이 있어, 여행 마니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이다.

춘천 여행을 더욱 즐겁게 해 줄 맛집을 찾는다면 홍천맛집 ‘홍게좋은날’이 있다. 홍게좋은날의 메인메뉴 식재료들은 모두 어선을 운영하는 선주가 직접 잡거나 해외에서 직수입한 갑각류만을 사용하기 때문에 신선하면서도 합리적인 금액대로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특히, 해산물을 전문으로 하는 요리 주점보다 더욱 저렴한 금액대로 여러 가지 메뉴를 제공하는 것은 이 집만의 특징이다.

춘천 맛집 홍게좋은날의 메인메뉴는 ‘홍게무한리필’과 ‘대게+랍스타 세트’ 메뉴인데, 각 메뉴마다 함께 제공되는 무료 스끼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다. 홍게무한리필의 경우 홍게탕, 백골뱅이, 파전, 양파절임 등의 요리들과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대게 랍스타 세트에는 닭갈비, 새우, 조개탕이 서비스로 제공된다.

다양하게 마련돼 있는 여러 사이드 메뉴들 또한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게라면, 게딱지밥, 홍게탕, 생선구이 등의 추가메뉴를 통해 좀 더 푸짐한 요리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풍성한 메뉴 구성, 저렴한 가격, 그리고 신선한 식재료까지, 다양한 장점을 지니고 있는 홍게 좋은날은 공무원과 대학생이 많은 춘천지역의 특성에 맞게 점심특선으로 푸짐한 생선구이를 제공하고 있어 현지인들에게도 사랑받는 맛집으로 알려져 있다.

춘천 홍게좋은날 관계자는 “여러가지 장점이 있는 맛집인 만큼 춘천 여행을 오신 고객분들이 자주 찾아주고 계신다“며, “인지도와 기대에 걸맞는 식사를 대접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