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기억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레인원, 여름 구매혜택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07.26 13:3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기억력 개선 브랜드 브레인원이 7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2주간 전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기억력 개선 브랜드 브레인원이 7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2주간 전 제품을 대상으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레인원은 천연물 기반의 치매 치료제(PM102)를 개발하고 있는 메디포럼의 기억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 대상 제품인 브레인원 골드, 브레인원 및 청춘 24는 기억력 개선을 통해 수험생들이나 치매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브레인원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첫 구매고객에게 동일제품 추가증정 행사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브레인원몰에서 해당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과 이전 브레인원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제주도 왕복 항공권(2인)과 48시간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한 고객들은 제품 구매후기를 개인 SNS 미디어에 인증샷과 함께 해시태그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2인)과 48시간 렌터카 이용권을 10명에게 제공한다.

리뷰 작성기간은 8.15(목)까지, 당첨자는 8.16(금)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메디포럼은 천연물 기반 바이오 메디컬 R&D기업이다.

메디포럼은 한의원들과 협업을 통해 치매 치료제 후보물질을 천연물에 기반하여 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지난 10일 메디포럼은 한방 치매치료제 ‘명민’이 중국 내 판매허가를 취득했다고 밝혔으며, “임상 2상 시험을 통해 PM012의 독성이 전혀 없음이 확인되자 중국의 바이어들이 적극적인 관심을 보여왔다”고 회사관계자가 전했다.

기존의 치매 치료제 ‘도네페질’은 독성이 강해 식욕감퇴, 구토 등의 부작용이 나타나며, 시판되고 있는 치매 치료제는 아직까지 치료보다는 억제와 진행을 늦추는 것에 머물러 있다. PM012는 임상3상의 진행을 눈앞에 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