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구단 미나도 즐겨먹는 ‘네이처드림’ 맛있는 호박즙, 석류즙 화제

  • 기사입력 2019.07.24 12:48
  • 최종수정 2019.07.24 16:3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네이처드림의 브랜드 전속모델 구구단 미나(본명 강민아)가 건강한 몸매 관리 비법으로 네이처드림 맛있는 석류즙, 맛있는 호박즙 등을 먹는다고 밝혀 화제다.

20일 미나(본명 강미나)는 구구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권장 섭취 1일 1회인데 맛있어서 3개 먹어버려쏘ㅠㅠ 괜찮겠지...?”라며 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본 구구단 미나의 팬들이 ‘엄청 맛있나 보다, 어서 사야겠다’ ‘건강즙 먹으니까 점점 더 예뻐 지네요’ ‘미나는 3개 먹어도 괜찮아!’ 등의 다양한 반응들이 댓글로 이어졌다.

석류는 대표적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좋은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여성호르몬과 비슷한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이 들어있다. 석류즙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비롯해 비타민 10종, 폴리페놀, 안토시아닌, 플라보노이드, 무기질 10종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다. 특히 석류는 여성 갱년기에 좋은 음식이다. 갱년기 증상에는 땀이 나거나 얼굴이 붉어지고 우울증, 불면증 등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런 증상을 석류가 완화시킬 수 있다고 알려져있다. 다양한 석류 영양 중 엘라그산 성분은 히알루론산 합성을 증가시켜 피부에 주름이 생기는 것을 방지해준다.

호박은 대표적으로 붓기 빼는 음식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호박즙에는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활성산소를 억제해주고 세포 노화를 막아주며 비타민A가 풍부해 몸 속에 존재하는 노폐물을 빠르게 배출시켜준다. 뿐만 아니라 열량이 100g에 27kg 정도로 낮으며 포만감이 높고 영양소가 풍부하다.

한편 구구단 미나는 세정과 함께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차지한 네이처드림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건강하고 상큼한 이미지를 브랜드에 더했다. 현재는 Tvn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김유나’ 역으로 출연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을 알리고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미나가 즐겨먹는 사진 속 해당 건강즙 제품은 네이처드림 공식홈페이지 및 각종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