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댓폰,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혜택 유출…기어핏, 갤럭시 버즈, 무성충전 듀오 등

  • 기사입력 2019.07.23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올댓폰이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신청 시 총 400만원 상당의 혜택과 68만 원 이상의 가격할인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2019년이 절반이 지난 시점에서 출시일이 올 여름일 것으로 결정된 갤럭시노트10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삼성 갤럭시노트10은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올해 출시일 예정 모델로써 8월 7일 스펙, 가격, 출시일, 디자인, 색상 등이 공식 발표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갤럭시노트10 스펙은 후면 트리플, 플러스는 쿼드트러플 카메라로스펙을 대폭 강화할 것으로 보이며, 이어폰을 없애고 무선 이어폰만 지원, 화면은 테두리를 최소화한 사운드 내장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전망이다. 또한 갤럭시노트 시리즈 특유의 S펜 기능도 상당한 변화가 예상된다.

이에 따라 갤럭시노트10 출고가 가격이 역대 최고 가격을 찍을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어, 최근에 침체된 플래그쉽스마트폰 시장에서 판매량을 역대 급으로 끌어올릴 수 있을 지가 주목되고 있다.

휴대폰 싸게 파는곳, 107만 회원 수로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를 보유한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이러한 시장상황에 대흥하기 위해 출시일 전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신청 시 갤럭시노트10 기계 지원, 기계값 50% 할인, 통신요금 1년 지원, 갤럭시워치, 버즈, 닌텐도 스위치, 삼성정품 웨어러블 디바이스 증정 등 총 400만원 상당의 혜택과 68만 원 이상의 가격할인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기획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올해 9월 출시를 앞둔 아이폰11(Xi) 사전예약도 진행하기로 밝혀, 아이폰11(Xi) 출시일 전 사전예약 신청 시 애플정품 에어팟 2세대, 해외여행권 2인 및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10.5 증정, 해외여행 비 지원 등을 증정해 아이폰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