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 바다가 한 눈에 보이는 전망으로 인기

  • 기사입력 2019.07.21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는 요즘, 무더위를 피해 계곡이나 바다로 피서를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특히 남녀노소 누구나 여행하기 좋은 강원도 속초는 가볼만한곳과 먹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하여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관광지이다.

또한 최근 교통의 발달로 수도권에서도 방문하기 편리해져 주말이나 짧은 여행 기간으로도 여행이 가능해졌다. 동해바다와 인접한 속초는 항구 도시로 재래시장과 수산시장이 많고 다양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어 식도락 여행으로도 인기가 높다.

많은 속초 맛집들 사이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대포항 맛집 ‘대포대게’는 대포항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최고의 전망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다.

이곳의 메인메뉴는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 홍게찜, 모듬회로 속초 대게 맛집이라 불릴만하다. 게 요리를 주문하면 회스끼, 물회, 해물스끼 이외에 호박죽, 대게장국, 만두, 아바이순대, 게튀김 등 20여 가지를 세미뷔페로 즐길 수 있으며, 사이드메뉴로는 게라면과 게딱지볶음밥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활어회와 모듬회를 출시하였으며, 이 역시 다양하고 푸짐한 스끼다시와 함께 제공되어 가성비가 높은 면모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여러 방송에 소개된 이력을 갖고 있는 대포대게는 속초 대게 맛집으로 오래 전부터 많은 여행객들이 이곳을 찾았으며,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속초 대포항 대게맛집 대포대게는 가족단위, 연인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 이유로는 식사를 하는 2~3층이 대포항 앞 동해를 조망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처럼 오션뷰 속에서 푸짐하고 다양한 음식을 맛보며, 분위기 있고 즐거운 식사가 가능하다.

이곳은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방식으로 선주가 직접 잡아 판매하고 수입산의 경우는 직수입하기 때문에 원가를 낮춰 저렴한 가격에 보다 나은 신선함의 대게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매장 1층에는 대형 수족관을 배치하여 손님이 직접 눈으로 싱싱한 대게를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신뢰도를 높였다.

방문 전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거나, 주문한 음식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SNS계정에 업로드하여 인증하면 금액을 할인해주는 행사가 진행 중이니 참여하면 좀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하여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은 속초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아오고 있다. 멋진 자연경관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음식을 즐겨보길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