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리핀유랑단, 필리핀어학연수 핵심 자료 무료 제공

  • 기사입력 2019.07.19 16:3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최근 방문 상담 없이 필리핀어학연수를 온라인으로 상담한 뒤 수속을 진행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필리핀유랑단’에서는 현재 필리핀어학연수 준비를 하는 예비 학생들에게 무료로 필리핀어학원 자료를 제공 한다고 전해왔다.

필리핀유랑단에서 제공하는 무료 어학연수 자료로는 필리핀어학원의 학비 할인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 된 견적서와 공식 웹 브로셔, 출장을 통해 직접 찍어 온 시설 사진,동영상 등 다양하다.

또한 몇 곳이 아닌 대부분의 주요 필리핀어학원들의 자료를 제공한다. 대표적인 세부어학원으로는EV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SMEAG어학원, 블루오션어학원, CPILS어학원, 셀라어학원, CIA어학원, CIJ어학원, CG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등이 있다.

바기오어학원으로는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토크어학원, 모놀어학원, JIC어학원, 베씨어학원, 이에듀어학원, 웨일즈어학원의 자료를 제공 한다고 알려왔다.

자료를 원하는 학생들은 필리핀유랑단 홈페이지에서 필리핀어학연수 자료 신청하기를 통해 누구나 쉽게 요청할 수가 있으며 요청 한지 하루 안에 이메일이나 카톡 등을 통해 자료를 전달 받을 수 있다고 귀띔했다.

한편 필리핀유랑단에서는 필리핀 어학연수 비용 최저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각 필리핀어학원에서 인정하는 최대 학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최저가로 수속을 진행하고 있으며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 된 견적은 필리핀유랑단을 통해서 문의가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