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짜버스폰' 아이폰X, XR, XS 맥스 최대 할인에 아이폰7 재고정리

  • 기사입력 2019.07.21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최근 5G 본격적인 가입자 유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저조한 판매량을 보이던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의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증가하여 연일 애플 제품이 핸드폰 관심 검색어 1위 2위에 등극하였다.

특히 예능 프로그램에서 아이폰XS 맥스를 구매하고 기뻐하는 모습이 방영되면서 아이폰XS 맥스 핸드폰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 아이폰XR, X 기종의 할인도 크게 증가하여 아이폰 시리즈의 판매량이 상당히 상향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 65만 명 회원이 활동 중인 스마트폰 카페 '공짜버스폰'에서는 특별한 아이폰 공동구매를 진행하여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폰XS 맥스, XR 제품의 단말기 가격을 상술 없이 즉시할인 받을 수 있으며 25% 요금할인 선택 약정으로 가입할 때에도 단말기 할인을 지원하여 하루 1만 명이 넘는 회원이 방문하고 있다.

또 공짜폰, 가성비 폰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아이폰7, 6S 할부금 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에어팟 2까지 증정하여 빠르게 재고가 소진되고 있다. 공짜버스폰 카페는 온라인 휴대폰 구매의 단점을 모두 보완하여 쉽고 빠르고 편리하게 집에서 주문이 가능하며 빠른 당일배송 및 후개통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다.

카페 닉네임 땡땡이네 회원은 구매후기로 "몇 년 전부터 공짜버스폰을 이용해서 가족들 핸드폰을 구매했던 터라 아무 걱정 하지 않고 이곳에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친절하고 신속하게, 신청하면 빠르게 진행되어 더 좋습니다. 이번에도 딸아이가 좋아하는 폰으로 잘 구매하게 되어 감사합니다"라며 아이폰XR 구매 후기를 남겼다.

이처럼 아이폰XS ,XR ,X 같은 프리미엄 기종의 가격이 인하되면서 높은 스펙, 다양한 색상, 현대적인 디자인에 가성비까지 갖추면서 공동구매 참여자가 크게 늘고 있다.

그밖에 다양한 휴대폰 싸게 사는 법은 65만 명 회원 '공짜버스폰'카페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