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릉여행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되는 주문진 맛집 ‘신대게나라’

  • 기사입력 2019.07.19 12: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신대게나라’는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저렴한 가격에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 홍게찜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신대게나라’는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저렴한 가격에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 홍게찜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더운 날씨와 일상 스트레스에서 벗어나고자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휴가철에는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해수욕장을 찾는 사람들이 더욱 많은데 강원도 강릉은 해수욕장이 많아 여름 성수기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인기 여행지 중 하나이다.

강릉은 교통수단의 발전으로 서울이나 수도권과도 멀지 않은 거리에 있어 주말이나 연휴에 쉽게 방문이 가능하며, 산과 바다를 동시에 즐길 수 있어 가족단위나 연인, 친구들끼리 방문하기에도 적합하다. 그뿐만 아니라 강릉은 가볼만한곳이 많고 다양한 먹거리와 맛집이 많아 더욱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자자한 ‘신대게나라’는 강릉 주문진 맛집으로 저렴한 가격에 대게찜, 킹크랩찜, 랍스터찜, 홍게찜을 맛볼 수 있는 곳이다.

메인메뉴인 게 요리를 주문하면 샐러드, 물회, 연두부, 전, 광어, 우럭, 골뱅이, 새우, 튀김, 오징어순대 등 다양한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되며, 점심에는 오징어물회, 모둠물회, 회덮밥, 홍게라면정식이 준비돼 있어 언제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곳은 선주가 운영하는 곳으로 매일 바다로 출항해 신선하고 맛있는 게들을 직접 잡아 온다. 킹크랩이나 랍스터의 경우는 러시아나 노르웨이에서 직접 수입해 복잡한 유통과정 없이 마진폭을 줄여 수율이 좋은 각 등급별로 최고의 갑각류만 엄선해 들여오기 때문에 원가를 낮추지만 신선함은 유지할 수 있다.

강릉 가볼만한곳으로 여행객 사이에서 추천하는 신대게나라는 매장 1층에 대형 수족관을 배치해 눈으로 직접 게를 보고 선택할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더욱 높으며, 테이블에는 인덕션이 설치돼 있어 요리를 먹는 동안 처음부터 끝까지 은은하고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대형 갑각류 창고 5개를 운영하며, 전국 각지로 선한 게를 유통하고 있다. 전국 수산시장으로 유통해 강원도 최고 규모의 전국 유통망을 갖추고 있어 더욱 신뢰도가 높다.

강릉맛집 신대게나라는 150여 좌석이 준비돼 있고, 룸 테이블도 구비돼 있어 단체 손님이나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 적합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