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관심상승 아이템 '크릴오일',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 기사입력 2019.07.19 06:30
  • 최종수정 2019.07.19 08:57
  • 기자명 차진재 기자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크릴오일이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네이처드림은 공식 자사몰에서 크릴오일 캡슐 구매 시 상시 44% 할인에 5% 할인쿠폰 추가 증정 및 4%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스토어팜에서 크릴오일 캡슐 구매 시 루테인 증정과 더불어 찜 5%할인, 톡톡 친구 5% 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고 밝혔다.

주로 남극에 서식하는 크릴은 새우를 닮은 플랑크톤의 일종으로 먹이사슬 최하단에 위치해 중금속 축적 위험도와 환경호르몬의 영향으로부터 안전하다고 알려져 있다. 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고 혈행을 개선해주며, 혈관 속 지방을 제거하는 등의 효능이 알려지며 ‘혈관청소부’, ‘지방청소부’, ‘지방 녹이는 지방’ 등의 별명을 가지게 된 크릴오일은 사람들의 관심과 열기가 뜨거운 만큼, 금방 식어버리는 건강식품 시장에서 오랜 시간 꾸준히 사랑받아오고 있는 이례적인 제품이다.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듯, 크릴오일 제품은 점점 더 많이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동시에, 제품의 종류가 다양한 만큼, 증가하는 크릴오일 제품 수와 비례하게 ‘어떤 크릴오일을 선택해야하는지’ 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 또한 증가하고 있다.

크릴오일이 건강식품 시장에 나타난 순간부터 ‘크릴오일 선택기준’에 대해 다양한 주장들이 있어왔다. 그러나 최근, 크릴오일 선택 요령으로 연이어 회자되며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것은 크릴오일의 ‘국내제조’의 여부이다.

보통 남극에 서식하는 크릴은 육지까지 운반되는데 수개월이 걸린다. 크릴의 신선도를 최대한으로 유지하기 위해 어획 즉시 배 위에서 가공하거나, 어획 즉시 냉동하는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대체로 선택하는데, 배 위에서 가공하는 경우, 환경에 한계가 있어 변질의 우려가 있기 때문에 포획 시 냉동되어 운송되는 크릴의 값이 2배 이상 높다. 전 세계적으로 두 번째로 크릴을 많이 잡는 크릴 포획국인 우리나라의 크릴 조업 선박은 크릴을 포획 즉시 냉동해 운송하고 있어 크릴 건조부터 캡슐로 제조되는 유통 경로가 최소화되고 신선함이 유지된다.

뿐만 아니라, 크릴오일의 ‘국내제조’ 여부 외에도 ‘인지질과 아스타잔틴의 밸런스’ 가 함께 거론되고 있다. 인지질 함유량이 마냥 높기보다는 인지질 외에 아스타잔틴, EPA, DHA 등의 영양소가 균형있게 들어가 있는지가 중요하다는 것이다.

남극 청정지역의 크릴만을 원료로 사용하는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은 국내 선박에서 어획되는 크릴을 이용해 전 과정 국내에서 제조되는 제품으로 인지질 함량이 40%에 아스타잔틴과 EPA, DHA, 오메가 3, 6, 9 등의 영양이 균형 있게 함유되어 있어, 최근 ‘국내제조’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인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PTP 개별포장과 필로봉투 포장으로 오일의 산패를 이중으로 막아, 위생적이며, 휴대성이 뛰어나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최근 저분자콜라겐C, 매스틱분말스틱, 프리바이오틱스 등을 출시한 네이처드림은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신뢰와 경쟁력을 인정 받아 2018년, 2019년 2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처드림 스토어팜 및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