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판매. AS 최우수 브랜드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조사
쉐보레, 판매. AS 최우수 브랜드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조사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9.07.18 1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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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차판매점부문최고 점수를 획득,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19한국산업서비스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차판매점부문최고 점수를 획득, 7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또, AS 부문에서도 최초로 1위에 올랐다.

KSQI는 판매점 영업직원 및 AS 관련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객관적으로 나타내는 지표로, 쉐보레는 그동안 판매점 영업직원의 우수한 고객 응대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아 2013년부터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아 왔으며, 올해 최초로 AS부문에서도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지엠은 지난 17일, 부평 본사에서 한국지엠 카허카젬(KaherKazem) 사장,영업. 서비스. 마케팅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을 비롯, 회사 임직원과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부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수상축하 자리를 가졌다.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고객 서비스 품질 조사의 판매 부문에서 7년 연속 1위 및서비스 부문에서도 동반 1위를 달성하게 된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쉐보레는 모든 것에 있어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며, 앞으로도 최고 품질의제품과 서비스로업계 최고의 고객 만족도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평가는 지난해 7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31개 산업 109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쇼핑(서비스 평가단이 일반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 판매 서비스 수준을 평가)’ 방식으로 조사됐으며 쉐보레는 맞이인사, 친절성,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시설 환경관리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판매점 및 AS 부문 각각 총 96점과 92점을 획득해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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