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인폰, LG V50 ThinQ 가격인하…LG V40·갤럭시S8 기변 할인행사 실시

  • 기사입력 2019.07.17 1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휴대폰판매 네이버 카페 '메인폰'이 LG V50 ThinQ 가격인하 LG V40 갤럭시S8 기변 대박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알렸다.

LG V50 ThinQ 판매량이 회복되며 강세를 보이고 있지만 기존 LTE 모델들의 공시지원금도 상향된 만큼 아직까지도 최신 스펙에 준하는 LG V40, 갤럭시S8에 대한 수요는 높은 편이다.

이에 네이버 카페 '메인폰'은 LG V50 ThinQ는 공지시원금 효과와 카페 추가 지원금이 더해져 최대 할인율이 적용돼 대박할인행사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특히 기기변경, 번호이동 출고가가 동일하다는 점으로 가입유형에 상관없이 합리적인 구매를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삼성 스마트폰 할인도 진행 중에 있으며, 7월을 기점으로 모든 재고가 소진될 예정인 갤럭시S8은 막바지 재고정리에 돌입하며 무료로 구입할 수 있고 갤럭시노트9 10만원대, 갤럭시S10e 9만원대로 기존 LTE 모델들의 판매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메인폰'은 이외에도 기기변경·번호이동으로 효도폰, 학생폰으로 추천을 가장 많이 받는 갤럭시와이드3, 갤럭시와이드4, 갤럭시ON7프라임, LG V30, LG V35, LG Q8 등을 마련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메인폰' 관계자는 “LG V50 ThinQ 가격 할인 및 갤럭시S10 5G 역시 공시지원금 효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며, “한 달 앞으로 다가 온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메인폰에서 진행하는 LG V50 ThinQ 가격인하 LG V40 갤럭시S8 기변 대박할인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메인폰' 또는 네이버 카페 '메인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