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 아파트 113세대 신규공급 ‘벽산블루밍 오션힐스’, 오션뷰 특화설계 화제

  • 기사입력 2019.07.17 14:5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오션뷰 특화설계로 전세대에서 동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아파트 ‘주문진 벽산 블루밍 오션힐스’가 신규 분양 공급 될 예정이다. 분양홍보관(견본주택)은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 329-30에 위치하며 지난 7월 12일 그랜드오픈 이후 하루 평균 약 800여명이 방문하고 있을 만큼 관심도가 높다.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강원도 강릉시 주문진읍 교항리 250-5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시행은 무궁화신탁(주), 시공은 (주)벽산엔터프라이즈가 맡았다.

단지는 총 3개동 113세대 규모로 강릉시 일대의 수요 및 선호도가 높은 아파트 평형대인 59㎡A, 59㎡B, 84㎡A, 84㎡B, 129A㎡, 129㎡B 형을 채택하였으며 각 평형대의 A, B형 타입 도입으로 탑상형, 타워형의 복합형태 단지배치를 구현해 수요자의 선택폭을 높였다.

주문진 아파트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59㎡타입 4베이 및 남향배치, 84㎡타입 4베이 및 파노라마 오션뷰, 129㎡타입 전세대 복층형 팬트하우스가 설계가 적용되어 일조량 확보와 통풍, 채광이 우수하며 강릉 아파트에서 보기 드문 혁신설계로 전 세대 동해바다 조망권을 확보했다.

또한 다양한 계절용품 및 레저용품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팬트리와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 주방, 발코니 무상확장으로 넓은 거실, 안방 드레스룸, 파우더룸이 갖춰져 있어 품격있고 여유로운 실내공간을 연출한다.

주문진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주문진 내에서도 입지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단지 반경 500M 내에 주문진 수산시장, 종합시장, 주문진 초등학교, 농협하나로마트, 원마트, 주문진 고속버스터미널 등 주문진 지역의 모든 인프라가 인접하여 도보이용가능하며 1KM 내에 주문진 중학교, 고등학교 및 강원도립대학이 위치하여 학군 또한 우수하다.

관광 선호도가 높은 유명 관광지인 주문진 항구가 도보 10분 내 거리에 있으며 경포대, 안목해변, 속초시, 정동진, 오대산, 설악산 등 근교에 유명 관광 휴양지가 즐비하여 바다 조망권을 선호하는 세컨드하우스 수요자, 법인 또는 기업체들 또한 관심을 갖을만 하다.

또한 단지와 인접한 7번국도를 통해 속초와 양양, 고성이 위치한 북쪽지역, 강릉시와 동해시, 삼척시가 위치한 남쪽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여 생활권을 공유한다.

‘벽산블루밍 오션힐스’ 관계자는 “주문진 및 강릉 주변 산업단지, 도심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의 문의가 많고, 직접적인 사전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면서 “양양 LF몰 개장 및 복합레저타운 등의 관광 개발호재와 함께 인근 산업단지 내에 기업체들의 입주가 계속되고 있는 만큼, 주문진읍의 인구가 지속적으로 유입되면서 신규 주택수요도 더욱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했다.

벽산블루밍 오션힐스는 7월 17일(수) 1순위 청약, 7월 18일(목) 2순위 청약, 7월 24일(수) 당첨자 발표 일정이 예정되어 있다. 자세한 분양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강릉시 주문진읍 주문리에 위치한 분양홍보관 및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