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름철 무더위 속 피부트러블관리, 홈케어 뷰티디바이스 유티아가 도움

  • 기사입력 2019.07.17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 분비,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모공이 확대되면서 모공 속까지 번들번들한 유분이 넘쳐나는 등 유, 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게 된다. 이때 모공으로부터 배출되는 각종 노폐물들이 피부 트러블의 원인으로 작용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나 피부 트러블은 다양한 고민 증상으로 나누어지는데 화이트헤드, 블랙헤드 등은 물론 뾰루지, 여드름과 같은 증상이 발생되기도 한다.

이에 따라 여름철 피부 트러블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에게 뷰티디바이스 시장의 다양한 홈케어 기기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아쿠아필링기 ‘유티아’가 피부고민의 새로운 해결책으로 주목 받고 있다.

‘유티아’는 아쿠아필링기로서 모공 속 노폐물 제거와 피부 각질 흡입 및 제거 등의 기능을 탑재한 뷰티디바이스 기기이다. 함께 사용하는 솔루션 제품이 약산성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피부 타입에 관계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에 전문 피부관리실에서만 받을 수 있었던 ‘아쿠아필’ 효과를 집에서도 충분히 체험 가능하도록 구현했으며, 이러한 피부관리 효과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 임상 시험 테스트를 통해 입증됐다.

유티아는 “피부트러블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어 좋네요”, “피지 관리에 유용하네요”, “건조한 여름철 피부관리에는 유티아!” 등 실제 구매 후 모공 개선 및 피부 개선에 효과를 느낀 사용자들의 후기가 잇따르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여름에 접어들면서 피부 관리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로 인해 다양한 홈케어 기기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며 “다양한 기기들 속 자신의 피부 문제를 개선해줄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