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산 고양가구단지3단지, 여름맞이 신혼가구 입주가구 최대 SALE 50%

  • 기사입력 2019.07.17 10:00
  • 최종수정 2019.07.17 10:4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가 입구가구·신혼가구를 대상으로 7월 한달 간 상반기 결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가 입구가구·신혼가구를 대상으로 7월 한달 간 상반기 결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는 입구가구·신혼가구를 대상으로 7월 한달 간 상반기 결산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양가구3단지 ‘7월 상반기결산 여름 할인행사’를 통해 고양가구단지 가구박람회와 동일하게 일반 가구할인매장보다 저렴한 가격에 가구가 공급돼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의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바로크소파, 다우닝소파, 힐커, 템퍼뿐 아니라 앤틱가구, 우수중소기업가구, 커튼, 블라인드 등 가구 및 패브릭 제품까지 다양하게 만나 볼 수 있어 발품을 팔아야 했던 수고를 덜어 준다.

이외에도 가죽 소파, 테이블, 식탁 등 거실 및 다이닝룸에 필요한 가구뿐 아니라 원목 가구부터 색다른 디자인의 실용적인 제품까지 다채로운 가구를 한 곳에서 둘러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브랜드별 신상품도 할인 품목에 포함돼 신혼가구를 장만하려는 신혼부부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특히 침대, 화장대, 서랍장 등 생활에 꼭 필요한 제품들이 할인 행사에 포함되며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가구도 갖춰져 연령대와 상관없이 방문할 수 있다.

이번 고양가구3단지 상반기 결산 할인행사는 힐스테이트 삼송역, 이편한세상시티 삼송3차, 북한산SK뷰아이파크, 북한산두산위브, 인천송도SK뷰, 고양 향동호반베르디움, 킨텍스 더샵그라비스타, 킨텍스 힐스테이트일산, 킨텍스 원시티, 신촌숲아이파크, 고양향동S1, 고양 향동DMC해링턴플레이스, 고양 향동DMC하우스디, 래미안 명일역 솔베뉴, 고덕그라시움 등 신규아파트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공장직영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이 모여 있는 고양시 대표가구단지 고양가구3단지에서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가구를 다양하게 구입할 수 있다.

고양가구3단지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결산 할인 행사는 파주운정가구단지,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마석가구단지, 서울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 인천가구단지, 의왕가구단지 등 주변 지역의 신혼 및 입주 가구가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