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라인을 넘어 오프라인으로, 한제원브랜드 면세점 및 백화점 입점

  • 기사입력 2019.07.16 12:1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한방전문 브랜드 한제원은 한제원공신보, 윤홍일원녹용과 같은 간편스틱 제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한제원의 효자 품목 중 하나인 궁굼환간닥터 역시 저렴한 가격에 전문성이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평소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제품이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오프라인으로 진출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온라인에서 한제원공신보, 궁굼환간닥터, 윤홍일원녹용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한방전문 브랜드 한제원도 예외는 아니다.

아무리 건강에 좋다고 선전해도 맛과 향, 식감이 좋지 않으면 소비자의 마음을 열수가 없는 것이 현실.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서는 오프라인매장 진출이 필수인 상황이다.

한제원 자사에서 진행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최근 한방식품 선호도가 많이 달라지고 있다고 한다.

휴대, 보관, 섭취가 용이한 간편스틱 파우치 제품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어 한제원공신보, 윤홍일원녹용과 같은 간편스틱 제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으며, 한제원의 효자 품목 중 하나인 궁굼환간닥터 역시 저렴한 가격에 전문성이 돋보이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한제원 관계자는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