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룻배 체험 제주도 쇠소깍 인기에 근처 맛집 ‘미래부페정식’ 화제

  • 기사입력 2019.07.15 15:5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제주 여행의 매력은 여러 번 가더라도 매번 다른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만큼 넓고 큰 섬이기도 하거니와 자연과 다양한 활동이 어우러진 즐길 거리 덕분이다. 나이와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와 함께하든지 취향에 맞는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곳이 바로 제주이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최근 제주에서는 야외 체험 및 액티비티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도시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집라인, 카약, 스노클링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큰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쇠소깍 나룻배 체험도 주목을 받고 있다

쇠소깍은 제주 올레길 6코스와 바다가 맞닿아 있는 명소로 푸른 물빛과 신비로운 주변 풍경이 특징이다. 아름다운 경관 덕분에 사계절 찾는 이가 많으며 가까운 곳에 정방폭포, 서귀포 숲길, 물오름 등도 있어 함께 관광하기에 알맞다.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쇠소깍 전통 나룻배 체험은 마치 시간 여행을 하듯 자연과 옛 풍경 속으로 초대한다. 눈으로 보는 것도 아름답지만 직접 몸을 움직이며 체험하면 기억은 더욱 특별하게 남게 마련이다. 또한 체험을 즐긴 후 출출해진 속을 맛있는 음식으로 채우는 것 역시 빼놓을 수 없다.

체험이 인기를 끌면서 제주도 쇠소깍 근처 맛집도 화제가 됐는데 가성비가 뛰어나고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미래부페정식’이 특히 유명하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뷔페 음식을 마음껏 맛볼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매일 바뀌는 메뉴는 종류만 열 가지가 넘으며 모두 매일 직접 요리해 하나같이 맛이 좋다. 저렴한 가격에도 후식과 음료까지 마련한 점이 돋보인다. 관광객보다는 평소 지역 주민들이 많이 찾는 로컬 맛집이라 더욱 믿고 먹을 수 있고 그만큼 단골이 많은 집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입소문이 나면서 제주도 서귀포 정방폭포 맛집을 찾아오는 여행객들도 크게 늘었다. 그럼에도 큰 규모 덕분에 언제나 편하게 식사할 수 있으며 단체 손님에도 알맞다. 다만 식사 시간에는 특히 사람이 많으므로 웨이팅이 발생할 수 있다.

미래부페정식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이며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무이다. 다가오는 제주 여행에 가성비 좋은 밥집을 찾는다면 들러보길 바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