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G·SK·KT 초고속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펭귄통신'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화제

  • 기사입력 2019.07.15 13: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최근 ‘펭귄통신’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펭귄통신’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최근 인터넷가입 시 최대 46만원의 사은품을 당일 지급하는 곳으로 알려진 ‘펭귄통신’이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 인기 모델인 갤럭시노트9과 LG V40을 각각 10만원대와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휴대폰 특가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SK브로드밴드(SK텔레콤), LG유플러스, 올레KT 초고속 인터넷가입 비교 사이트로 유명한 펭귄통신의 경우 지난 6월 1일에 시행된 경품고시제 내 최대 사은품 금액인 46만원의 현금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으며, 이를 설치 당일에 지급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최근 경품고시제가 시행된 이후 온라인시장에서 SK, LG, KT 온라인 인터넷가입센터, 인터넷비교사이트 간 악성비방이 늘어나고 있어 관심이 더 집중되고 있다.

관계자는 "경품고시제 이후 온라인상에서 같은 조건으로 진행되고 있다면 같은 조건일 시 당일 지급 받을 수 있는 업체에서 신청하는 것이 당연하다"며, "경쟁력이 낮은 업체가 사은품 당일지급이 어렵기 때문에 상대 업체를 깎아 내리는 식으로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KT올레,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신규가입 및 변경 설치, IPTV결합상품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곳, 인터넷티비 현금 많이 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 펭귄통신을 통한 가입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펭귄통신은 한국정보진흥협회(KAIT) 심사를 통과하고 판매를 승인 받은 정식 인터넷비교사이트로서, 전문상담원 보유 및 '당일지급'을 모토로 높은 만족도를 실현하는 한편, 15만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네이버 인터넷가입 공식 카페로 소비자들의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최근 급증하는 자취방, 오피스텔 등의 1인 가구 인터넷과 아파트, 빌라, 주택 인터넷 등의 다인가구 모두 신규가입, 변경 신청이 가능하며 서울, 부산, 인천, 수원 등 전국에서 인터넷 가입 및 상담이 모두 가능하다.

펭귄통신의 경우, 경품고시제 시행 이후에도 법정 최대치인 15%를 모두 채워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사은품을 당일지급하고 있다. 인터넷가입 및 휴대폰 특가 이벤트 확인은 ‘펭귄통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