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몸캠피씽 & 동영상유포협박 막는 ‘디시즌팩토리’, 24시간 유포 차단 서비스 실시

  • 기사입력 2019.07.14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몸캠피씽 피해 및 동영상유포협박 피해 구제 전문 기업 ‘디시즌팩토리’가 자금적으로 어려운 몸캠피씽 피해자를 위해 24시간 동영상 유포 차단 서비스를 실시한다.

몸캠피싱이란 랜덤채팅 사이트나 채팅 어플을 통해 피해자들에게 접근, 나체사진 혹은 영상을 요구해 피해자 스마트폰에 악성코드를 설치하도록 유도한다. 악성 코드가 설치되면 피해자의 연락처 정보가 전달되게 되고, 여기서 영상이나 사진을 지인에게 유포하겠다며 협박과 함께 금전을 요구하는 형태다.

디시즌팩토리는 몸캠피씽, 몸또 수법과 행동 패턴을 분석해 몸캠피싱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는 24시간 몸캠피싱 대응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최근 급증한 몸캠피씽 피해로 인해 세계적인 기술력을 갖춘 기술팀 인력을 보충해 업무 세분화에 힘쓰고 있다.

이 밖에도 몸캠피싱 피해 전문 디시즌팩토리는 보다 빠른 유포 차단 서비스를 실시해 만에 하나 발생할 몸캠피씽 피해를 막는다. 또 동영상 삭제 처리 후 유포 경로를 완벽히 차단하고 있으며, 삭제 후에도 잘 유지되고 있는 지 계속해서 모니터링하고 있다.

몸캠피씽 피해 전문 ‘디시즌팩토리’ 관계자는 “몸캠피싱, 몸또, 동영상 유포 협박 범죄는 최근 계속해서 피해자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며 “자금적으로 어려운 청소년 혹은 동영상 유포 협박을 받는 피해자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으므로, 상담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언제든지 24시간 연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몸캠피씽 전문 디시즌팩토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