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직판장’, 다양한 할인 이벤트 선보여

  • 기사입력 2019.07.12 11:2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속초 ‘비치대게직판장’은 여행객들과 현지인들 사이에서 동명항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가 메인메뉴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여름철 더위를 식히기 위해 시원하고 드넓은 해변이 펼쳐진 바다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우리나라의 경우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여 멋진 경치와 풍경을 자랑하는 곳이 많은데 그중에서 속초는 서울 및 수도권에서도 쉽게 찾아올 수 있고 푸르른 바다뿐만 아니라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해 많은 여행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속초에는 아바이마을, 속초해수욕장, 속초등대박물관, 엑스포전망대 등 여행객들이 자주 찾는 명소가 많고 항구가 많아 그 주변에 맛집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어 연인들은 물론 가족여행으로도 손색없는 여행지이다.

그중에서 동명항을 방문한다면 속초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비치대게직판장’에서 맛있는 대게요리를 맛보기를 추천한다. 이곳은 여행객들과 현지인들 사이에서 동명항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대게찜과 킹크랩찜, 랍스터, 홍게가 메인메뉴다.

게 요리를 주문하면 싱싱한 활어회와 새콤달콤한 게살물회가 함께 제공되며 게뚜껑밥과 함께 15여 가지의 스끼다시가 무료로 제공된다. 사이드메뉴로는 게라면이 준비되어 있다.

매장 1층에는 대형 수족관이 비치돼 있어 손님들이 직접 원하는 게를 눈으로 보고 선택할 수 있어 더욱 신뢰도가 높으며, 대게 맛집인 만큼 손질비를 따로 받지 않고 손질이 다 되어 손님상에 나가기 때문에 편하게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선주가 보유한 어선으로 직접 대게를 잡아 제공하기 때문에 중간 유통과정이 없어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으며, 셀프식 세미 뷔페까지 마련되어있어 푸짐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여러 연예인들도 방문할 만큼 이미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비치대게직판장’은 생생정보통, 생방송오늘저녁 등 여러 방송에 소개된 바 있다.

‘비치대게직판장’은 네이버로 예약하고 방문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SNS 인증 시 5~10%할인, 방문포장 시에도 할인이 적용되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