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상 패션 'OOTD'에서 중요한 'HOTD' 챙겼나요, 푸석푸석한 곱슬머리 전용 샴푸 트리트먼트!

  • 기사입력 2019.07.11 09: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여자 헤어용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 트리트먼트'는 스트레이트 펌을 한 듯 모발을 차분하게 연출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SNS에서 'OOTD'를 자주 볼 수 있다. 일상 패션을 의미하는 'Outfit Of The Day'의 줄임말로 해시태그를 붙여 '#OOTD'를 검색하면 수많은 게시물을 볼 수 있다.

사진과 영상을 올리는 SNS의 인기가 높아지자 패션 아이템이나 코디를 공유하기 위한 용도로 많이 쓰인다.

비슷한 맥락에서 오늘의 액세서리를 뜻하는 '#JOTD'(Jewelry Of The Day)나 '#AOTD'(Accessory Of The Day)도 있다.

그날의 헤어 스타일을 뜻하는 '#HOTD(Hair Of The Day)'가 유행하면서 헤어스타일 변신 후 '인증샷'이 필수가 됐다.

꼭 연예인이나 모델만 OOTD의 주인공은 아니다. 출근 전 SNS에 완성한 헤어스타일과 옷 입은 모습을 찍어 옷의 브랜드나 아이템을 설명하는 해시태그를 함께 달면 된다.

매일 다른 패션 코디로 꾸준히 사진을 올려서 마니아층을 얻은 일반인이 패션 인플루언서로 자리 잡기도 한다. 동네 친구나 옆집 언니같은 친근함이 인기의 이유다.

나와 스타일이 비슷하거나 따라 하고 싶은 패션 인플루언서를 참고하면 된다.

많은 이들에게 패션태그는 빼놓을 수 없는 일과가 되어 다른 사람의 스타일링을 보면서 배우기도 하고 자극도 받으며 일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현재 SNS에서 '#OOTD'를 검색하면 2억6,000만개가 넘는 사진과 동영상을 볼 수 있다. 집에서 스타일링하기가 더 쉬워진 셈이다.

헤어스타일링을 돕는 고데기와 롤빗 등 인기 순위 케어 제품을 H&B 스토어에서 쉽게 볼 수 있다. 특히 푸석푸석하고 부스스한 손상모는 꾸준히 홈케어를 병행하는 것이 좋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 더헤어머더셀러는 곱슬머리나 손상모 관리용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 트리트먼트'를 선보여 헤어클리닉 효과를 샴푸 단계에서 홈케어로 할 수 있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가 자극 없이 노폐물을 제거하고 무실리콘 처방으로 민감한 두피에 쓸 수 있다.

여자 헤어용 'HAMOCELL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 트리트먼트'는 스트레이트 펌을 한 듯 모발을 차분하게 연출한다.

실크 단백질과 밀 단백질이 헤어에 영양제 역할을 맡아 매직이나 염색 등 시술로 상한 머리를 케어한다.

샴푸 후 '매직 스트레이트 트리트먼트'를 쓰면 보습 오일이 머릿결을 코팅하고 윤기를 주어 효과 좋은 헤어 트리트먼트로 추천한다.

머리가 짧은 남자는 매직펌 시술이 어렵고 지속 기간이 홈헤어클리닉이 더욱 중요하다.

남자용 제품 '헤머셀 매직 스트레이트 샴푸 포 맨'을 지속해서 쓰면 스트레이트펌 효과로 헤어 관리법을 쉽게 실천할 수 있다.

더불어 멘톨 성분이 상쾌한 세정감을 준다. 저분자 밀 단백질이 두피를 진정하고 영양을 공급해 헤어클리닉 홈케어 인생템으로 꼽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