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상식, LG V40 공짜혜택 및 갤럭시S10E·갤럭시S9 가격 문의 증가

  • 기사입력 2019.07.09 21: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스마트폰 공구 카페인 '스마트상식'에서는 5G 스마트폰 출시와 관심 속에 잠시 주춤했던 LTE 모델들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스마트폰 공구 카페인 '스마트상식'에서는 5G 스마트폰 출시와 관심 속에 잠시 주춤했던 LTE 모델들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과 엘지의 첫 5G 스마트폰인 갤럭시S10 5G와 LG V50은 판매량 기록 갱신에 날개를 단듯이 승승장구를 펼치고 있다. 물론 5G 상용화 당시 통신망 불안정으로 인해 많은 지적이 있었지만, KT, LG U+, SKT 는 이러한 고객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5G 기지국 증축에 힘을 쏟아 발전의 모습을 계속해서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저가 스마트폰 공구 카페인 스마트상식에서는 5G 스마트폰 출시와 관심 속에 잠시 주춤했던 LTE 모델들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 관심을 받고 있다. 내용을 살펴보자면, 갤럭시S10E의 경우 최대 10만원대까지 높은 요금제 사용일 경우 최대 8만원대까지의 할인가와 갤럭시S9 최대 3만원대까지 할인가를 확인해볼 수 있다.

이와 같이 삼성의 갤럭시S 라인의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상반기 엘지의 듀얼스크린 LG V50도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에 전작인 LG V40을 스마트상식에서 공짜폰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 V40은 18년도 출시로 그 해 가장 매력적인 스마트폰으로 많은 분들에게 주목을 받았던 엘지의 스마트폰이다. 물론 LG V50 듀얼스크린 출시로 LG V40에 대한 관심은 점차 줄어드나 싶었으나, 스마트상식에서 LG V40 공짜 혜택을 진행해 다시 한 번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나 LG V40 스펙은 아직까지 현역이라고 불릴 정도로 최신 스펙으로 자리를 잡고 있어 스마트상식의 LG V40 공짜 혜택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밖에 없다고 보여진다.

한편, 곧 다가오는 갤럭시폴드와 갤럭시노트10 출시로 스마트상식에서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에서 확인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