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천가구단지 ‘데코디토’, 특별할인 이벤트 수제 원목가구로 삶의 질 향상시켜

  • 기사입력 2019.07.09 15:38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데코디토(가구아울렛)는 100% 국내 제작 순수 자연주의 수제 원목가구로 다채로운 디자인의 가구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데코디토(가구아울렛)는 100% 국내 제작 순수 자연주의 수제 원목가구로 다채로운 디자인의 가구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데코디토(가구아울렛)는 100% 국내 제작 순수 자연주의 수제 원목가구로 탄탄한 기술을 바탕으로 전문 가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브랜드에 납품하는 가구회사 위주로 제조 연합을 결성해 다채로운 디자인 가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데코디토는 부천가구단지에서도 단정하기로 소문난 가구 매장이다. 더하여 친환경 제품의 품질 신뢰를 높일 뿐 아니라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주목받고 있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전시장으로 데코디토에서 자체 제작한 가구들이 놓여 있다. 일반 전시장이라고 하기에 무색할 만큼 쇼룸을 연상시키는데. 생활의 가죽 소파, 아쿠아 클린 소파, 원목 침대, 스크래치 가구, 페브릭 소파 까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는 등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관계자들이 전시장에 상주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생활 모습을 확인하는 등 올바른 가구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는 모습도 보여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부천가구단지에서 가구를 구매한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들의 건강적인 요소이다. 친환경 소재로 원목가구를 직접 제작해 품질과 재질이 훌륭해 삶 속에서 건강함을 지킬 수 있다는 평이다.

데코디토
데코디토만의 독특함과 아름다움이 묻어 있는 브랜드 가구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끌어 내고 있다.

다음으로는 데코디토만의 독특함과 아름다움이 묻어 있는 브랜드 가구의 이미지를 연상시키며, 소비자들의 발길을 이끌어 내고 있다. 유통과 마진을 최소화해 가격 대비 효율성 높은 가구로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이는 데코디토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이유다.

특별히 친환경 소재로 원목 재질을 살린 깔끔하고 단정한 디자인으로 다용도 활용이 가능해 타 매장과 유사한 가구라도 내구성과 안전성을 지녀 완성도 있다는 관계자의 설명이다.

3세대가 살고있는 김아라(남, 40세) 소비자는 이사를 준비하고 있었다. “다양한 가구들을 직접 체험해보니 이사하는 집의 인테리어까지 설계해 볼 수 있었어요. 금액까지 저렴하게 해주니 일석이조라고 할 수 있겠죠? 부모님과 아이들이 만족해할 것 같아요”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부천가구단지 데코디토 관계자는 “금번 세일 특가전은 최고급 소재와 합리적인 특가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아파트 공동 구매로까지 이어져 추가 할인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엔진니어 출신 대표가 상품을 선별하기 때문에 제품의 신뢰성을 보장할 수 있어 사후 관리에 다른 매장과 차별성이 있다고 한다.

부천가구단지는 주변 다른 가구단지 및 매장과는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구를 특별 할인가에 접해볼 수 있으며, 인테리어 설계부터 가구 배치 등 1:1 맞춤형 상담까지도 받아볼 수 있다. 데코디토의 상세한 설명은 홈페이지 및 전시장 방문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