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닛산 부산지점, 21일 알티마 시승행사 개최

-7월 올 뉴 알티마 신차 출시…더 젊고 트렌디하게, 주행성능은 강력하게

  • 기사입력 2019.07.09 14:1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닛산 부산 SB모터스 양정전시장에서 올 뉴 알티마 신차 출시를 기념해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닛산 부산 SB모터스 양정전시장에서 올 뉴 알티마 신차 출시를 기념해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7월 닛산 올 뉴 알티마 신차 출시를 기념해 닛산 부산 SB모터스 양정전시장에서 알티마 시승 행사를 개최한다.

부산 닛산 SB모터스는 오는 7월 21일 양정전시장에서 새롭게 출시된 올 뉴 알티마를 직접 시승해보며 기존보다 더욱 다이나믹해지고 부드러워진 올 뉴 알티마를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특히, 어라운드 뷰 모니터, 인텔리전트 차선 이탈 방지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인텔리전트 전방 충돌 경보 등 인텔리전트 운전자 주의 경보와 같은 닛산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첨단 안전 기술들은 직접 시승해보지 않고서는 생생하게 느낄 수 없기에 닛산 올 뉴 알티마 구매를 염두에 둔 소비자라면 더 없이 좋은 기회가 아닐 수 없다.

지난 2017년과 2018년 2년 베스트셀링 톱10에 선정된 알티마는 프리미엄 브랜드를 제외한 수입 가솔린 세단 중 연 판매 1위, 수입차 최초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6년 연속 1위를 기록하는 등 우수한 상품성을 입증한 바 있다.

올 뉴 알티마는 외관부터 전보다 더욱 역동적이고 날렵해졌다는 평을 듣고 있다. 대담해진 V-모션 그릴, 부메랑 헤드 램프 등 닛산의 시그니처 요소는 그대로 계승하면서 전고는 낮추고 전장과 전폭은 늘렸다. 기존 세단의 틀을 벗어나 스타일리시한 바퀴, 볼륨 있는 지붕, 간결하고 정돈된 인테리어 등은 젊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액티브 소음 차단 기능으로 내부는 더욱 조용해졌다.

올 뉴 알티마 출시를 맞아 부산 닛산 SB모터스에서는 여러가지 프로모션과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중이며, 21일 전시장 시승행사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풀체인지 된 올 뉴 알티마를 시승해 볼 수 있다.

부산 닛산 SB모터스 차명호 본부장은 “닛산 알티마는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연비는 물론 개방적인 인테리어, 넓은 트렁크 공간 등으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모델”이라며, “무엇보다 더욱 안전하고 자신 있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의 섬세하고 스마트한 기술력은 직접 시승을 통해 경험해보신다면 매우 놀라게 되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닛산 부산지점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