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시트로엥∙DS, 여름 맞이 전 차종 무상점검 실시...부품30%∙공임20% 할인

  • 기사입력 2019.07.09 1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푸조∙시트로엥∙DS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푸조∙시트로엥∙DS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사진은 '푸조 508')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푸조∙시트로엥∙DS 오토모빌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본격 여름을 맞아 자사 고객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행을 위해 오는 15일부터 27일까지 약 2주간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2019 여름 서비스 캠페인’은 푸조, 시트로엥, 그리고 DS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동시 진행되며, 한불모터스는 필수항목 무상점검 및 무상보충, 부품 최대 30%, 공임 최대 20%할인, 고객 참여 이벤트와 사은품 제공 등 풍성한 혜택과 프로그램을 통해 자사 고객들의 여름철 안전 운행을 지원할 계획이다.

먼저, 오일류, 엔진 냉각수 등 여름철 안전 주행을 위한 37개 필수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점검에 그치지 않고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 각종 오일류와 워셔액은 무상 보충해준다.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시트로엥 '뉴 C3 에어크로스'

행사기간 내 부품 및 공임비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필수 부품인 에어컨 필터와 와이퍼 블레이드는 30%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냉각수와 타이어 교환 시 공임 비용 20% 할인, 그 외 순정 부품과 공임비용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사고·보험 수리, 부품 판매 제외)

고객들을 위한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15만원 이상의 유상수리 진행 고객에게는 푸조∙시트로엥 키링 또는 에코백을 제공하며, 25만원 이상 진행 고객에게는 푸조∙시트로엥 쿨러 백을 증정한다.

아울러 캠페인 기간 동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들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차량용 쿨러 백을 제공한다.

DS 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
DS 오토모빌 'DS 7 크로스백'

2019 여름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국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고객의 차량 유지 부담을 낮추기 위해 유로레파, 리본 캠페인 등 다양한 서비스 캠페인도 상시 진행하고 있다.

유로레파 패키지는 최초등록일 기준 5년 또는 그 이상의 차량을 보유한 고객 대상으로 PSA그룹이 검증한 대체 부품을 순정 부품 대비 평균 25%에서 30%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리본 캠페인은 최초 등록일 기준에 따라 최소 10%부터 최대 25%의 순정 부품 할인, 그리고 최대 15%의 공임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