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 KT, LG 인터넷가입 및 설치 시 사은품 및 현금은 물론 통신비 절감 효과까지

  • 기사입력 2019.07.09 01: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인터넷서포터’는 공식 홈페이지의 공식 번호로 무료전화상담 및 온라인 가입신청의 경우 해피콜을 받아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을 통해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현재 ‘인터넷’은 우리 삶에 땔래야 땔 수 없는 가장 밀접한 관계로 접어 들었다.

인터넷 이용자는 많지만 가입 시 요금할인, 통신비 인하 및 현금 사은품 지급에 관해 알아보는 것은 바쁜 일상을 보내는 소비자들에게는 어려운 과제나 다름없다.

이에 인터넷가입 시 견적비교를 돕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가 인기다.

인터넷 가입 견적비교는 통신 3사(SK, KT, LG) 및 스카이라이프 등 인터넷을 지원하는 업체들의 요금 견적을 비교해 주는 것이다.

또한 업체에선 요금 견적 비교 후 본인에게 알맞은 요금제를 추천 후 가입까지 진행을 돕고 있다.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의 공식 인증을 받은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지난 6월 경품고시제가 시행되어 현금지원 및 사은품 지급의 상한선이 있어 모든 업체의 사은품이 동일하다”며 “인터넷가입 시 지급되는 사은품에 집중할 것이 아니고 얼마나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는 지가 더 중요하다”고 전했다.

경품고시제는 방송통신위원회가 전국 인터넷 가입자 차별을 막기 위해 시행되었으며 가이드라인은 통신 3사에서 정했다.

이로 인해 IPTV 및 다양한 결합상품으로 가입을 진행할 시 업체는 소비자에게 최대 46만 원까지 지원할 수 있다.

전국 공식 인증 업체 ‘인터넷서포터’는 공식 홈페이지의 공식 번호로 무료전화상담 및 온라인 가입신청의 경우 해피콜을 받아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을 통해 친절하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로 인해 브랜드혁신대상 및 소비자관련 대상을 총 6회 수상한 바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 내에 SSL 보안서버를 구동시켜 개인정보보호에 철저하게 신경을 쓰고 있다. 이는 일반 커뮤니티사이트, 카페에서 진행하는 업체들과는 다른 큰 특징이다.

한편, 인터넷서포터에서는 인터넷가입 및 설치를 진행할 때 소비자에게 맞는 상품을 자세하게 안내한다.

약정 만기가 얼마 남지 않은 가입자는 만료 후에 진행을 하는 것이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주택인터넷, 원룸인터넷, 아파트인터넷, 오피스텔인터넷, 자취방인터넷 설치시 비용을 절약하고자 한다면 유선 인터넷으로 SK LG KT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IPTV(인터넷티비) 등 가족 결합 상품으로 신청한 뒤, 인터넷 티비 가격 비교를 통해 요금 할인을 받고 인터넷가입 현금지원으로 인터넷 3년 약정 기간 동안의 총 납부 요금을 절약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인터넷결합상품(SKT 가족할인 - 온가족프리, 온가족플랜, 온가족할인, 한가족할인/KT 총액결합할인, 패밀리요금제/LG 가족무한사랑, 한방에yo할인)으로 가입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