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럭시S10 5g 주말대란, 휴대폰 최저 가격…핸드폰싸게사는법 공유 사이트 인기

  • 기사입력 2019.07.05 18: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무난히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버릴 파격적인 스마트폰 가격할인이 화제다. 특히나 인기 많은 갤럭시 시리즈(갤럭시S10 5g ,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8, 갤럭시노트9)를 대상으로 하여서 갤럭시 유저들이 환호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스마트폰 시세 및 성지 위치 공유 카페인 '극딜나라'는 SKT , KT , LG U+ 각 통신사별 ,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 전국 최저가 정보들이 한곳에 모여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시세표, 위치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이다. 특히 갤럭시노트9 경우 1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할 정도로 쿨한 가격할인 정보가 인기이다.

심지어 최신모델인 갤럭시S10 5g의 경우 60%가 넘는 가격할인으로 5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는 이야기까지 전해지고 있다.

극딜나라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업체관계자는 “극딜나라에서 공유하는 정보가 한둘이 아니라서 업체들끼리 서로 시세표를 공유하고, 가격 경쟁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마진은 낮추고 판매량을 늘리는 방식으로 운영을 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 그래서 극딜나라에서는 가격이 저렴할 수밖에 없다”라고 말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