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상식, 갤럭시S8·아이폰7·갤럭시노트8 5G 모델 재고정리 및 LG V50·갤럭시S10 5G 할인

  • 기사입력 2019.07.05 21: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신규 스마트폰의 출시들이 줄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기존 LTE 모델들에 대한 관심도가 저조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특히나 최근에는 5G 스마트폰의 공시지원금이 대폭 상향되자 5G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진 것으로 보이고 있다.

더군다나 신규폰의 기기 값이 백만원을 웃도는 상황 속에서 공시지원금을 대폭 상향했다 하더라도 최근엔 각 3사의 KT, SKT, LG U+ 이통사들이 5G 가입 유치에 잠시 숨고르기에 들어가 공시지원금에 대해 인하를 한 상황이다.

따라서 신규폰들의 출시와 그 관심 속에서도 전작인 LTE 기종들을 찾아보는 소비자들이 적지 않다. 이에 스마트상식의 갤럭시S8, 아이폰7, 갤럭시노트8 등 다양한 기종들의 특가와 할인은 좋은 구매 찬스라고 볼 수 있다.

이 가운데 스마트상식 최저가 온라인 공구 카페에서는 LTE 스마트폰의 활성화를 위해 갤럭시S8, 아이폰7, 갤럭시노트8 등 다양한 LTE 기종들의 공짜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갤럭시S8, 아이폰7, 갤럭시노트8 등 기존 LTE 기종들의 특가도 진행하지만, 5G 스마트폰으로 현재 나와 있는 삼성의 갤럭시S10 5G와 LG V50에 대한 특가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 5G 스마트폰 출시로 스마트폰 시장에도 큰 변화가 불어왔지만, 각 3사 이통사들은 LTE 기종들에 대해 공시지원금을 추가하는 등의 전략으로 LTE 스마트폰을 최저가로 더욱 다양하게 스마트폰을 선택하고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