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 회식장소로 적합한 삼산동·부평역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

  • 기사입력 2019.07.05 18: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인천 부평역 맛집으로 알려진 '주문진대게회타운'은 고급요리인 대게찜을 합리적인 금액에 즐길 수 있어 인천 및 근교 지역 직장인들에게도 인지도가 있는 곳이다.
인천 부평역 맛집으로 알려진 '주문진대게회타운'은 고급요리인 대게찜을 합리적인 금액에 즐길 수 있어 인천 및 근교 지역 직장인들에게도 인지도가 있는 곳이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직장인들에게 ‘회식’이란 피할 수 없는 직장생활의 일부분이다.

회식 자리를 통해 그간 직장 동료들과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를 나누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친분을 더욱 돈독히 다진다. 또한 업무로 쌓였던 스트레스를 회사 동료들과 함께 해소하는 즐거운 시간이기도 하다. 따라서 직장인들은 회식 날이 다가오면 적절한 회식 장소를 물색하느라 분주하다.

서울 및 수도권 근교에 있는 회식장소를 찾는 이들에게 인천 삼산동을 추천한다. 인천은 대도시인 만큼 여러 관공서와 회사가 밀집돼 있기 때문이다.

인천 회식장소를 선택하기에 앞서 일단 맛집다운 면모가 있어야 하는데, 인천 지역 내 여러 맛집 중 단연 눈길을 끄는 곳은 ‘주문진대게회타운’이다.

인천 부평역 맛집으로 알려진 주문진대게회타운은 평소에는 쉽게 맛볼 수 없는 고급요리인 대게찜을 합리적인 금액에 즐길 수 있으며, 인천 지역 직장인들뿐 아니라 근교 지역의 직장인들에게도 인지도가 있는 곳이다.

주문진대게회타운은 대게, 홍게, 킹크랩, 랍스타 등 메인메뉴로 쓰이는 갑각류의 신선도가 우수하면서 합리적인 금액에 이용이 가능한데, 그 비결은 선주 직판 시스템에 있다. 어선을 보유하고 있는 선주가 직접 동해바다로 출항해 각종 해산물들을 잡아오기 때문에 고객들은 유통마진이 절감된 저렴한 금액의 대게 요리를 더욱 싱싱한 상태로 즐길 수 있다.

삼산동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 즐길 수 있는 메인메뉴는 홍게무한리필, 킹크랩, 랍스타 그리고 대게다.

이 중 대게와 킹크랩찜은 네이버 예약 후 방문 시 당일 시세의 5%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메뉴이니 참고해보자. 메인메뉴를 주문하면 가오리찜, 새우튀김, 간장새우, 모듬회스끼 등의 무료 스끼다시가 제공되는 점도 특징이다.

풍성한 점심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라면정식, 칼국수, 물회밥 등의 점심 메뉴를 주문해보는 것은 어떨까. 인천 맛집 주문진대게회타운에서는 어떤 시간대에 방문해도 푸짐하면서도 정갈한 식사가 가능하다.

회식 장소뿐 아니라 동호회 모임 장소, 가족 외식 장소로 각광받는 주문진대게회타운은 생방송 오늘저녁 575회에도 소개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