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갱년기 40대 여자 선물 기획전, 종합 비타민 ‘아르테미스 포 우먼’ 영양제 눈길

  • 기사입력 2019.07.05 0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살아가는 과정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연령은 물론, 여자, 남자의 성별에 따라 주의해야 할 질환이나 증상은 각기 다르다. 40대 여성의 경우에는 갱년기를 대비해야 할 필요가 있다. 종합비타민 브랜드 스페쉬가 40대 중년 여성을 위한 영양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종합비타민 브랜드 스페쉬가 40대 중년 여성을 위한 영양제 기획전을 진행한다.

40대 여성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멀티 비타민 ‘아르테미스 포 우먼’ 3개 세트 구입 시, 10%의 할인 혜택과 함께 1개를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는 내용이다.

사람이 살아가는 과정에서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연령은 물론, 여자, 남자의 성별에 따라 주의해야 할 질환이나 증상은 각기 다르다. 40대 여성의 경우에는 갱년기를 대비해야 할 필요가 있다.

개인차는 있지만 이르면 40대 초반, 늦으면 50대에 갱년기가 나타나기 때문이다.

갱년기에는 호르몬 감소로 체중이 증가하고 피로감이 증가하며 각종 관절염이나 심혈관계에 쉽게 노출되는 등 노화에 따른 건강의 악화가 시작된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신체의 균형을 되찾아주는 것이다.

갱년기는 호르몬의 균형이 깨진 것이 원인이 되어 나타나기 때문이다. 또한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는 등 생활상의 규칙을 확고히 하는 것이 좋다.

전문가들은 “갱년기에 좋은 차나 음식의 섭취가 도움이 되며 필요할 경우 영양제를 통해 보충해주는 것도 방법”이라며 “40대 여성을 위한 건강식품을 선택할 때는 갱년기 증상의 관리뿐아니라 골다공증, 항산화 효과가 있는 제품인지 따져볼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스페쉬(SPASH) 관계자는 “갱년기에는 감정적인 문제가 동반되어 주변인 혹은 가족들의 도움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며 “엄마, 여자친구 어머니, 와이프 선물로 여성 갱년기 영양제 선택 시 연령별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제품인지 체크해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SPASH 아르테미스 포 우먼’은 갱년기 여성 대상 인체시험결과 갱년기 지수 개선 기능성 원료로 인정받은 회화나무 열매 추출물을 비롯해 12가지 비타민, 6가지 미네랄 등 중년 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을 한 번에 담은 건강제품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