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상식’ 갤럭시노트9 최저가 할인 및 갤럭시노트8·아이폰7 공짜 재고정리 진행

  • 기사입력 2019.07.02 1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갤럭시S10 5G, LG V50 등장으로 기존 LTE 모델에 대한 공시지원금 추가와 출고가 인하 등 가격이 인하되면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폰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줄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최저가 스마트폰 온라인 대리점 스마트상식에서는 갤럭시노트9 최저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에 더불어 갤럭시노트8, 아이폰7 공짜에 득템을 할 수 있는 뽐뿌 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는 갤럭시노트9의 경우 90% 할인율을 통해 최대 9만원대의 최저가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7은 공짜 혜택을 잡아볼 수 있다.

스마트상식에서는 이와 같이 다양한 스마트폰 기종들의 할인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상반기 출시 될 5G 스마트폰 출시 정보와 사전예약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카톡 친구 추가 인증 시 10만원의 추가할인 혜택, 스마트폰 구입 후 리뷰 작성 시 2만원 상당의 상품권도 증정하고 있어 스마트폰을 구입하면서 2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최근 가성비 스마트폰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휴대폰 싸게사는 법, 공짜 스마트폰 구입을 위해 발품 팔아 정보를 수집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에 공구를 통해 판매를 진행하는 온라인 대리점과 카페들이 많아지고 있는 가운데, 스마트상식은 갤럭시노트9 최저가 할인, 갤럭시노트8과 아이폰7 공짜 재고정리 진행 등 다양한 기종들의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좋은 찬스를 잡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상식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