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심비몰, 갤럭시S10e. S9 노트9 삼성 LTE 가격인하 기획전

  • 기사입력 2019.07.01 2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이 가격 할인을 더해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밝혀 스마트폰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최근 5G 스마트폰 공시지원금 변동폭에 따라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인상된 양상을 보이며 판매량 하락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LTE 모델들에 공시지원금이 상승돼 가격대가 하락하고 있어 LTE 모델들의 판매 호조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이 가격 할인을 더해 사은품 혜택까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기로 밝혀 스마트폰 구매를 고려하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9,S9 등 삼성스마트폰 모델을 비롯 LG 스마트폰, 애플 아이폰까지 대대적인 가격 인하를 단행해 판매량을 끌어 올릴 전략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갤럭시S10e 모델을 9만원으로 판매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으며 갤럭시S9은 번호이동 시 0원 공짜폰으로 구입할 수 있어 구매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갤럭시노크9은 현재 최대 수혜를 받고 있는 모델로 알려지며 KT 번호아동 시 10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어 이번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5G 지원금 축소 영향으로 인해 기존 LTE 모델들의 가격이 대체적으로 낮아져 공짜폰, 효도폰 기종까지 나와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노트8은 이번달 들어와 0원까지 전락하며 공짜폰 대열에 합류했으며 아이폰8 10만원대, 아이폰7 1만원, 아이폰X, XR 30만 원대로 한정수량 판매가 이어지고 있다.

이 밖에도 LG V40은 0원까지 떨어지면서 품절이 임박했다고 말했다.

또한 LG유플러스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구매자에게는 갤럭시버즈를 사은품으로 지급해 공시지원금 축소에도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갤럭시S10e,갤럭시노트9 등 기존 LTE 플래그십 모델들의 가격대가 현저하게 떨어져 있는 만큼 스마트폰 구입하기 가장 좋은 시기이니 지금 바로 준비하시는 것을 권해드린다”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애플 정품 국내 발송 에어팟2세대 무선충전 버전 비밀공구 프로모션을 진행해 온라인 최저가에 판매키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는 복잡한 쿠폰할인, 한정수량이 아닌 만큼 부담 없이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고객들의 구매후기, 프로모션에 대한 상세 내용은 10만 회원 스마트폰 공동구매 네이버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