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특별한 인테리어를 꿈꾼다면? 한강B&T로

  • 기사입력 2019.07.01 15:12
  • 최종수정 2019.07.01 16:0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타일시공 후
타일시공 후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창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많은 고민들이 있다. 어떤 업종을 선택할지, 위치는 어디로 할지 등 다양하다.

장소를 선택했다면 인테리어는 가장 큰 고민으로 다가온다. 첫 방문을 하는 고객들의 이목을 잡으려면 무엇보다도 독특하면서도 인상 깊은 인테리어는 필수다.

특히나, 수도권에는 다양한 상점들이 즐비해 있다 보니 인테리어 경쟁도 만만치 않다.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인테리어를 만들고 싶다면 한강B&T는 어떨까.

적게는 5년부터 10년 이상 인테리어 베테랑 기술자들로 구성된 여러 팀을 보유하고 있는 한강B&T는 서울과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지역뿐만 아니라 강원도까지도 출장이 가능하다.

이곳은 로드샵, 아울렛, 백화점, 상가건물들을 주로 시공하며 홈 인테리어의 경우 화장실에 한해 리모델링 시공도 가능하다.

또한,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에게는 타일과 위생도기 등의 자재도 판매 중이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상품 구매 후에는 전국적으로도 배송이 가능하다.

한강B&T를 운영하고 있는 김영준 대표는 “정직함을 운영 방침으로 삼고 있으며 베테랑 기술자들이 직접 시공하기 때문에 작은 것 하나 놓치는 법이 없으니 믿고 맡겨 달라”며 “앞으로는 블로그에 시공 내역들을 포트폴리오로 기재할 생각이니 우리 회사의 작품을 직접 보고 선택을 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강B&T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해 있으며, 예약 및 자세한 사항 등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타일시공 전
타일시공 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