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7월 전 차종 최대 20% 파격 할인. 떨이세일 수준
인피니티, 7월 전 차종 최대 20% 파격 할인. 떨이세일 수준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9.07.01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닛산자동의 고급브랜드인 인피니티가 7월에 최대 차값의 20%를 할인해주는 파격 세일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닛산자동의 고급브랜드인 인피니티가 7월에 차값의 최대 20%를 할인해주는 파격 세일을 실시한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한 달간 ‘인피니티(INFINITI) + 썸머(SUMME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중형 SUV QX50는 초기 부담을 줄인 ‘선수금 제로 36개월 무이자 할부(에센셜, 센서리 트림)’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에센셜 트림의 경우에는 현금 지원 선택 시 QX50을 4천만 원 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7인승 패밀리 SUV QX60은 최대 20%를 할인해 준다.

인피니티 + 썸머 캠페인의 차량 서비스 할인 혜택은 전국 인피니티 공식 서비스센터와 서비스 지정점 방문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유상 수리비 10% 할인(부품 및 공임 포함, 사고 및 부품 구매 비용 제외, 할인 한도 최고 50만 원)과 트랜스미션 교체 비용 20% 할인(부품 및 공임 포함) 혜택이 제공되며, 유상 수리 고객에 한하여 곧 다가올 장마철을 위한 우산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Q30 퓨어 트림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2천만 원 대부터 구매 가능하며, Q50 센서리의 경우 국산차 보유 고객 대상으로 최대 1천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휴가철 가족 고객을 위한 ‘INFINITI + SUMMER’ 페이스북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2일부터 21일까지 인피니티 코리아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여름휴가를 함께하고 싶은 인피니티 모델 이름과 휴가 계획을 댓글로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23일에 추첨을 통한 당첨자 발표가 이루어지며 댓글에 지인을 태그 하면 당첨될 확률이 증가한다. 당첨자에게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숙박 패키지,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 이솝 트레블 키트가 제공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