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 부평 YBM 토익학원 ‘켈리토익’ 입문550/600+, 700+ 점수보장반·실전반 주목

  • 기사입력 2019.06.28 11: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부평토익학원 인천YBM '켈리 토익'반은 입문부터 실전까지 강의하는 YBM인천센터 공식 ‘특별보장반’으로 신토익을 어려워하는 수강생들도 쉽게 토익유형 및 출제의도를 파악하도록 지도한다.
부평토익학원 인천YBM '켈리 토익'반은 입문부터 실전까지 강의하는 YBM인천센터 공식 ‘특별보장반’으로 신토익을 어려워하는 수강생들도 쉽게 토익유형 및 출제의도를 파악하도록 지도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여름방학 기간 동안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 사이에 취업의 필수 스펙인 토익 고득점을 위한 관심이 뜨겁다. 그에 따른 특별 프로그램 마련으로 학원가가 분주한 가운데, 바쁜 직장인들과 대학생들에게 목표점수를 쉽게 달성하도록 이끌어주기로 유명한 인기강좌가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부평토익학원 인천YBM '켈리 토익'반은 입문부터 실전까지 강의하는 YBM인천센터 공식 ‘특별보장반’으로 신토익을 어려워하는 수강생들도 쉽게 토익유형 및 출제의도를 파악하도록 지도한다.

특히, 방학 기간을 이용해 단기간에 고득점을 완성하려는 수강생들이 6월 이후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돼 벌써부터 해당 학원에는 접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해당 강의를 통해 단 시간에 고득점이 가능한 이유는 인천 부평YBM 토익학원만의 차별화된 점수보장 시스템과 토익대표강사 유지연(켈리)강사의 입문부터 중급 실전반까지 모든반을 커버하는 강의력과 빈틈없는 수강생 관리력이 함께하기 때문이라고 관계자들은 입을 모은다.

켈리 토익반은 토익 출제기관인 ETS에서 독점 제공한 기출문제가 담긴 유일한 교재 ETS '토익기출 공식입문서와 종합서‘ '토익 정기시험 기출문제집’으로 실제 시험에 나오는 내용 그대로 현장에서 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켈리토익 550/600+, 700+ 점수보장반과 실전반을 운영한다. 아울러 켈리 토익 700+ 보장반은 '국내 유일 주3일 한달완성’ 특별기획된 프로그램을 포함하는 강좌로서 토익 시험을 준비중이나 일정이 바쁜 직장인들과 대학생들 사이에서 지인추천과 만족도가 높게 나왔다.

켈리 토익은 인천, 부평, 주안 지역 등에서 수업관련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

또한 모든 반 기초가 없는 첫토익 응시자도 수강이 가능한 쉬운 설명으로 수업을 진행하며, 목표점수에 따라 550/600+ 보장반과 700+보장반, 실전문제풀이반 세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된다.

550/600+ 보장반의 경우 1개월 주 5일 완성과 2개월 주 3일 완성 중 선택해 수강 신청할 수 있으며, 700+ 보장반은 월수금 주3일반 외에도 주말700+반과 교차수강도 가능하며 철저한 숙제관리 시스템으로 재등록 1위를 기록중이다.

보장반은 수강 후 토익 550/600점 700점 이상을 받지 못할 경우 무료로 재수강이 가능하다. 실전문제 풀이반은 만점수강생도 배출되는 반으로서 ‘압축최강’ 쉬운 설명으로 수업만 참여해도 암기가 잘 되는 ‘떠먹여주는 실전반’으로도 유명하다고 알려왔다.

또한, 강사 직접관리 시스템으로 매시간마다 꼼꼼한 출석 관리, 결석할 경우 수강생에게 현장 강의 녹음파일을 제공하는 등 수업 진도를 놓치지 않도록 배려하는 것 이외에도 확실한 숙제 검사와 모의테스트 결과에 따른 1:1 학습스케줄 , 예습•복습 및 반복학습이 저절로 이뤄지게 하는 커리큘럼도 출석만 하면 실력이 쌓이고 암기돼 고득점에 이르는 비결로 작용한다.

켈리강사가 직접 녹음한 음성해설파일이 제공되는 개인 맞춤 왕기초 스터디 자료 와 실전문제풀이 혼공스터디등 차별화된 자체제작 학습자료의 인기도 수강후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토익 모의고사 특강은 실전 감각을 키우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수강생들이 말하는 인천 부평 토익학원 켈리토익 강의의 특징은 토익에 관련된 부분만 집중적으로 다루는 수업, 단기간에 토익 점수를 얻는데 최적화된 수업으로 문제 분석 능력을 키워주며, LC 문제 정답율을 높히는 상세한 실전문풀팁, 토익 수험생들의 약점인 파트 7 또한 구체적인 문제 해결 방법과 정확하고 빠르게 답을 찾는 능력 향상, 토익빈출 어휘력 고속향상, 세심하고 친절한 수강생 입장에서의 배려심 등이 와 닿는 수업이라고 말한다. 수강 기간 후에도 강사와의 카톡 상담을 통해 지속적인 가이드와 자료를 받을수 있는 감동케어로도 유명하다.

한편, 인천YBM 대표강사 켈리(유지연)강사는 15년 이상 토익를 연구하고 수업을 진행해 온 토익 전문 강사로서, 지난 2006년 YBM인천센터 개원부터 현재까지 열강중인 누적 수강생 1위, 전타임 마감 기록강사 이다.

특히, 영어강사 트레이너 및 토익 교재 집필위원으로도 활동했으며, 현재 인천 토익학원 중에서 유일하게 토익기출 공식교재 전문반을 입문부터 중급 실전반까지 운영하는 이력을 갖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카페와 YBM 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