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트상식, 아이폰6S 0원에 에어팟 증정 및 갤럭시S9 할인 동시 진행

  • 기사입력 2019.06.27 17: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온라인 스마트폰 최저가 공구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아이폰6S 0원에 에어팟 한정수량 이벤트와 갤럭시S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온라인 스마트폰 최저가 공구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아이폰6S 0원에 에어팟 한정수량 이벤트와 갤럭시S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온라인 스마트폰 최저가 공구 카페 스마트상식에서 아이폰6S 0원에 에어팟 한정수량 이벤트와 갤럭시S9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스마트상식에서는 KT, SKT, LG U+ 3사 통신사 현금 완납/ 통신사 할부 요금제, 공시지원금, 선택약정,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 선택과 전국에 방문 가능한 지점이 있어 내방하여 구매를 할 수 있다.

먼저 아이폰6S 0원은 요금제 상관없이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을 통해 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과 구매 시 에어팟2 무선충전 버전을 증정하고 있는 이벤트이다.

갤럭시S9 할인의 경우 공시지원금 대폭 상향으로 인해 최대95% 할인율을 통해 10만원도 되지 않는 3만원대의 가격을 통해 구매를 결정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5G 모델인 갤럭시S10 5G와 LG V50의 경우 기기변경을 통해 할인가를 확인해볼 수 있으며, 갤럭시S10E, 갤럭시노트9, LGV40 등 다양한 모델에 모두 최대 할인율이 적용돼 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아이폰6S 0원이라는 가격도 놀랍지만, 최근 많은 화제가 되었던 애플의 무선이어폰 에어팟2세대를 증정하고 있어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며 ‘한정수량 진행이기 때문에 아이폰6S 0원과 에어팟 증정의 혜택을 하루 빨리 잡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상식에서는 구매 후기 이벤트 참여 시에는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증정과 카카오톡 친구추가 인증 시 10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진행하고 있다.

아이폰6S 0원, 에어팟 증정, 갤럭시S9 할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상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