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갤럭시노트10 출시일 8월 확정…사전예약 혜택 벌써 나와, 가격 50% 할인 ‘올댓폰’

  • 기사입력 2019.06.27 15:4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이 갤럭시노트10 출시일 전 사전예약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 지급을 진행한다.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이 갤럭시노트10 출시일 전 사전예약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 지급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이종민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상무는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열린 ‘2019 인베스터스 (투자자) 포럼’에서 삼성전자가 8월 중 ‘갤럭시노트10’이 출시된다고 밝히며, 전작 대비 S펜에 상당한 변화가 있을 것임을 예고했다.

이날 스마트폰 사업 관련 설명에 나선 이 상무는 “갤럭시노트10은 가장 강력한 스펙을 갖춘 기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S펜에 큰 폭의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시 한 번 S펜을 토대로 상당한 성능 개선이 있다는 점을 암시했다.

이에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갤럭시노트10 출시일 전 사전예약을 할 경우 추첨을 통해서 공기계 증정, 기기값 반값 혜택, 12개월치 요금 지원과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갤럭시 워치, 버즈, 닌텐도 스위치 등 택1, 해외여행권 2인 및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을 출시일 전 사전예약을 한 사전예약자에 한해 사은품 지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댓폰 관계자는 “올댓폰은 107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로 27건 이상의 사전예약을 진행했으며, 갤럭시노트10, 갤럭시 폴드, 아이폰XE(SE2), 아이폰11 등 최신 프리미엄폰 출시를 맞아 사전예약을 진행해 다양한 사은품을 지급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갤럭시노트10 출시일 소식으로 인해 LTE 스마트폰 가격 할인을 진행해 노트시리즈인 갤럭시노트9 가격은 20만 원대로 인하했으며, 갤럭시노트8 가격은 할부원금 0원인 공짜폰으로 전향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도 아이폰XR·X 모델은 30만 원대에 판매되어 아이폰 구매 예정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아이폰7·6S 모델은 공짜폰으로 풀려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데 아이폰6S의 경우 전 요금제 0원에 애플정품 에어팟 2세대를 사은품으로 제공해 프로모션 사은품으로 열기를 더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갤럭시S10 리패키징 모델은 공짜폰으로 진행 중이다. 리패키징 모델은 5G 모델로 교환하면서 반납된 기기를 최저가 0원에 해당 기종 중고시세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해 인기가 많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