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투명한 정찰제로 신뢰도 높인 인천공항 콜밴 ‘블랙링크’, 여름휴가철 맞이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06.27 15:2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코앞으로 다가온 여름휴가 성수기 시즌, 매년 해외로 떠나는 여행객들이 급증하는 추세로 다들 휴가를 준비하기 위해 분주하다. 해외여행을 준비할 때 저렴한 항공권을 알아보다가 대부분 새벽 비행기로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새벽시간 공항까지 이동하기에는 많은 불편함이 발생한다.

지하철이나 공항리무진버스, 공항철도를 통해 이동이 가능하지만 새벽시간이나 여행 짐을 들고 공항까지 이동하기는 쉽지 않다. 버스 또한 철도나 지하철보다는 편하게 이동할 수 있지만 좌석이 한정되어 있고 시간대를 맞춰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자차나 택시를 이용하려고 해도 생각보다 많은 부피를 차지하는 여행 짐이나 성수기 인천공항 주차 공간이나 비용에 대한 부담감 때문에 맘 편히 여행의 시작을 즐길 수 없다.

이러한 불편함 없이 언제 어디서든 집 앞에서 인천공항과 김포공항까지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콜밴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블랙링크는 바가지 요금 없이 투명한 가격 정찰제를 실시하고 있는 프리미엄 공항콜밴 서비스로 새벽시간에도 추가요금 없이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간편하게 요금 조회 및 예약이 가능하다.

여러 여행플랫폼과 제휴를 맺는 것은 물론 합법적으로 보험이 보장된 업체로 더욱 신뢰감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블랙링크는 여름 성수기 시즌을 맞이하여 여름휴가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이벤트부터 왕복 예약시 추가로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선보여 여행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일 경우 블랙링크에서는 KC 마크를 획득한 카시트 최대 2개까지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아이 나이에 따라 유아카시트, 주니어카시트로 차량에 장착하여 안전하게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외국어 소통이 가능한 전문 기사를 배치해 해외 관광객들에게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으며 기업 해외 바이어 손님을 위한 픽업 서비스로도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인천공항 콜밴 블랙링크에서 제공중인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