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르닭 ‘크로스핏과 닭가슴살로 재밌고 맛있게 운동하는 법’, 당신의 식스팩을 위한 이벤트

  • 기사입력 2019.06.27 14:5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바르닭'이 닭가슴살 특유의 식감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최근 크로스핏이 체중조절은 물론 기초체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는 운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크로스핏은 '어느 한 가지 분야에 특화된 운동이 아니라, 총 10가지 영역의 육체 능력을 극대화하려는 시도'라는 뜻으로 심폐지구력, 유연성, 민첩성, 정확성, 최대근력, 균형감각 및 스태미너, 협응력, 파워와 속도 등이 포함된다.

무산소와 유산소 운동을 동시에 진행해 신체 능력을 높일 수 있고, 매일 다른 운동으로 구성된 스케줄을 통해 이뤄지는 그룹 트레이닝으로 반복되는 운동이 주는 지루함 없이 지속적으로 즐길 수 있어 많은 이들이 크로스핏에 매력을 느끼고 있다.

여름을 맞아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는 이들에게도 무작정 굶거나 무리한 운동을 하며 신체에 악영향을 미치는 것보다는 크로스핏처럼 재미있게 꾸준히 할 수 있는 운동과 적절한 다이어트 식단 관리를 동반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건강과 몸매 관리를 위한 식단 관리에 있어 가장 필수품으로 꼽히는 것 중 하나가 닭가슴살이다.

대표적인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한 끼 식사로도 훌륭하고 채소와 함께 먹으면 단백질과 비타민이 상승효과를 내 영양적으로 균형 잡힌 공급원이 된다.

하지만 닭가슴살을 매일 매 끼니 섭취한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에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바르닭'에서는 닭가슴살 특유의 식감에 대한 고정관념을 깬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수비드 닭가슴살, 슬라이스 닭가슴살, 닭가슴살 스테이크, 닭가슴살 큐브, 소시지, 닭가슴살 만두, 샐러드, 핫도그, 도시락 등으로 몸매와 건강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이 다양한 식단 구성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바르닭은 직접 키워 바르게 만든 닭가슴살로 업계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정직하고 바르게 만든 맛있는 먹거리'를 목표로 모든 제품에는 향미증진제, 발색제 등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안전한 식품 위생을 위한 HACCP 인증 획득 생산 시설에서 제품을 생산 중이다.

한편, 바르닭은 현재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당신의 식스팩을 위한 식스팩 EVENT’로 3만 5천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수비드 닭가슴살 슬라이스 3종(총 6팩)을 증정하고, 1만 원 이상 구매 시 6% 할인(최대 6,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바르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