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심비몰, 5G지원금 낮아지자 갤럭시노트9 가격 80%인하, 노트8 공짜폰 이벤트

  • 기사입력 2019.06.26 2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최근 스마트폰 시장은 5G 모델들이 주를 이루었으나 SK를 시작으로 공시지원금 축소로 이어지고 있는 시기인 만큼 5G 인기가 한풀 꺽이고 있는 양상을 보이고 있지만 LTE 모델들은 공시지원금이 대체적으로 상향된 모습을 보이며 재고정리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공구 할인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LTE 모델에 대한 가격 인하 프로모션을 진행하겠다고 전해 화제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노트9 80% 인하, 노트8 100% 가격 인하로 노트 시리즈의 할인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갤럭시노트9이 80% 가격 인하가 이뤄지면서 역대 최저가 20만원대로 판매돼 수요가 급증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8은 0원 공짜폰으로 전락해 이를 찾는 고객들도 적지 않아 보인다.

이 밖에도 갤럭시S10 리패키징 모델을 1만원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갤럭시S10e 9만원, 아이폰8 10만원대, 아이폰7 1만원 등 대대적인 가격인하가 이뤄지고 있으며 더 나아가 아이폰XS,XR,MAX 시리즈 가입자 전원에게는 정품 에어팟2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아이폰 구매자들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반납 없는 보상 판매를 시작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5G 구매 전 기존폰 인증 시 즉시 할인 가능한 2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LG유플러스 갤럭시S10 5G,LG V50 ThinQ 구입 후 포토구매후기 작성 시 삼성 정품 갤럭시버즈를 가심비몰 단독으로 지급해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가심비몰에서는 7,8월 출시를 앞둔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을 7월 중으로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가격할인에 파격사은품까지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5G 지원금 낮아지자 갤럭시노트9,노트8 등 기존 LTE 모델들의 가격이 일제히 하락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니 그동안 LTE 모델 구입을 고려했다면 지금이 최적의 시기다”라고 전했다.

갤럭시노트9,노트8 색상, 스펙 및 소비자들의 구매후기에 대한 상세 내용은 ‘가심비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