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 여름방학 특별 토익절대보장반 마감임박

  • 기사입력 2019.06.26 15: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대구영어학원 EPS어학원은 개원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에 받았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 최대 수강료지원 이벤트와 과목별 특강개최, 교재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토익 목표점수 절대보장’제도로 유명한 EPS어학원이 이번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어느 때 보다 훨씬 더 강력한 커리큘럼으로 여름시즌 재정비를 마쳤다.

그중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강좌는 단연 토익이다.

기존의 절대보장제도로 진행되던 토익 수업과 더불어 단기간 토익 단련을 위해 차별화된 특강과 혜택으로 개원 10주년 역사상 역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절대보장반의 혜택을 지원 받을 수 있는 단기집중 완성반에 많은 토이커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대구영어학원 EPS어학원은 개원 10주년을 맞아 그동안에 받았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역대 최대 수강료지원 이벤트와 과목별 특강개최, 교재지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역대 최대지원, 최다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이번 단기집중완성반은 자제제작한 핵심교재와 명쾌한 강의로 대구시내토익학원 사이에서 화려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는 JUN강사의 특강을 모두 지원받을 수 있어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대구영어학원 EPS어학원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조기 마감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수강생 개인의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해주는 해당 어학원은 기존의 2개월 정규과정 수강 후 개인의 목표점수 미달성시 총 4개월을 수강할 수 있는 절대보장제도에 이어 이번 여름방학 기간동안 토익 목표점수 달성을 노리고 있는 토이커들을 위해 여름 단기집중완성반을 추가로 신설했다.

해당 강좌는 7월과 8월 각 1개월 집중반 2개월 집중반으로 나뉘며, 최대 4개월의 수강이 불가능한 토이커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단기 목표달성이 가능하게끔 하고자 추가로 개설됐다.

L/C와 R/C 기본강좌 외 절대보장반 수강생에게만 특별지원 되었던 ‘실전문제풀이’의 평일 특강과 ‘R/C실전문제대비’ 주말특강까지 지원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토익에 처음 입문한 수강생이나 영문법이 취약한 수강생들을 위해 ‘토익입문법’ 특강까지 추가로 개설되어 함께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특강들은 이론정리는 물론이고 문법정리와 유형별 스킬전수 및 오답소거법과 토익 시간배분법까지 집중적으로 이루어진다.

토익 외에도 대구토플학원, 대구아이엘츠학원, 대구영어회화학원 등 대구를 대표하는 대형어학원인 만큼 모든 강좌들도 재정비를 마친 상태이다.

토플과 아이엘츠의 경우 정규수업외에 기존에 지원되었던 원어민 스피킹 & 라이팅, 리딩 & 고급문법 특강에 이어 Special topic 강좌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어학원의 관계자는 “우리 대구영어학원은 누구나 응시 가능한 모의토익을 진행할 뿐 아니라, 모의토플과 모의아이엘츠 또한 응시하여 수강생들의 실전감각을 키울수 있으며 더불어 영어공부 있어 최적의 환경을 구성하기 위해 노력해 수강생들이 목표로하는 점수 그 이상을 획득할 수 있도록 함께 최선을 다 할 예정이다”며 자신감을 보였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모든 강좌와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대구토익학원 EPS어학원에 관한 자세한 커리큘럼은 홈페이지 혹은 대표번호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