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토익학원 동성로YBM스타강사 실력1등 ’김영은강사' 200점 올리는 비법 공개

  • 기사입력 2019.06.25 12: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늘 그랬지만, 특히 요즘 경기가 안 좋다는 얘기를 심심찮게 듣고 있는 가운데, 부모님에게 손을 벌리기도 미안한 상황이다.

때문에 최근 단기간에 토익점수를 올려주는 것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대구토익학원 동성로YBM의 신토익 최다만점강사이자 대구토익 스타강사인, 김영은 강사가 단기 집중 여름방학 특강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대구YBM 핫토익 김영은 강사는, 매회 토익 시험을 보고, 그것을 100% 분석해서 학생들에게 엑기스 정보만 전수하는 것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으며, 동성로YBM 센터에서 “신토익 최다만점선생님”을 맡고 있을 정도로, 실력자로 알려졌다.

김영은 강사는 “초급은토익을 처음 시작하거나, 현재 점수가 500점 이하이면서, 한달안에 600~650점 이상 받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한다”며, “중급은 현재 점수가 500점 이상이면서, 한달안에 750이상 받고 싶은 학생들에게 추천한다.

실전은 현재 점수가700이상 이면서, 한달안에 800~850이상 받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하며, 여름방학을 맞아7∙8월 동시수강시 수강료 5%할인혜택과 정기토익응시권 무료제공 등의 수강료는 낮추고 혜택은 높이는 혜자 이벤트가 진행중이라”고 귀띔했다.

김영은 핫토익 교재는, 김영은 강사가 매회시험 보면서 실제기출을 100%반영한 자체교재로 진행하고, 개강 후 강의실에서 구입가능하다.

동성로YBM핫토익 김영은 강사는 방학전 심층상담을 통해, 학생들과 소통을 하고 있다. 수강신청 전에, 김영은 선생님과 토익상담을 원하는 학생들은, 대구시내 동성로에 위치한 대구YBM동성로센터로 방문하면, 언제라도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핫토익 수업을 통해, 단기간에 200점 이상 오른 학생들이, 주변 친구나 지인들에게 추천하다보니, 대구 뿐만 아니라, 왜관, 구미, 김천 등 경북권 학생들도 정기권을 끊어서 다닐 정도로 알찬 수업이라는 전문이다.

대구시내에는 YBM뿐만 아니라, 많은 토익학원들이 성행하고 있다. ‘대구 토익스타강사’ 김영은 강사는 “학생 입장에서는 어떤 수업을 선택해야 할지 선택장애가 올 지경이다”며, “그 어떤 미사어구보다도, ‘매회시험보는 최다만점강사’라는 타이틀이 주는 신뢰감과, 학생들 점수를 단기간에 200점 이상 올려주는 토익 LC/RC공부법으로 유명하다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여름방학 토익공부는 ‘실력1등’ 핫토익 김영은 강사와 해보실 것을 강력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동성로YBM어학원은 무료특강과 함께 토익 최다 과목을 개설 운영중에 있으며 이외에도 대구를 대표하는 중국어학원, HSK학원, 일본어학원, 영문법학원 등으로 다양한 수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