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남자 화장품 기능 무엇? 미백+주름은 물론 '피지 조절’ 올인원 스킨 로션 세트 인기

  • 기사입력 2019.06.24 09:1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BOSOD 3-STEP은 과다 피지 케어, 모공 관리, 청량 수분 케어로 SNS에서 인생템으로 불리고 있다.
BOSOD 3-STEP은 과다 피지 케어, 모공 관리, 청량 수분 케어로 SNS에서 인생템으로 불리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여성들과 남성들이 화장품에 원하는 니즈가 따로 있다. 여성들은 건조함이 느껴질때, 혹은 피부가 많이 상했을 때 주로 '주름 기능성 화장품'을 추구한다. 또한 자외선이 강한 계절이나 중요한 이벤트를 앞둔 날에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찾게 된다.

얼굴 기름 고민이 대부분인 남자들은 유,수분 밸런스 제품들에 관심을 보인다. 피지가 많아지고 개기름이 발생하면 피부도 칙칙해 보이고 모공도 커져 보이는 원인이 된다. 남자 기능성 화장품도 유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각질 케어로 피부를 맑아지게 해주는 제품들이 대부분이다.

남자 모공 줄이는 방법으로 중요한 것도 피지 조절이다. 그 이유로 모공에 피지가 쌓이면 무거워져서 모공이 가로로 쳐지기 때문이다. 자외선이 강하거나 메이크업을 한 날, 땀을 많이 흘린 날에는 클렌징으로 세안을 꼼꼼히 한 후 바로 영양분을 채워줘야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남자 지성 피부 관리법 역시 클렌징을 꼼꼼히 하고 피지를 조절해주는 기초 제품을 바르는 것이 포인트다. 코 피지 제거가 시급한 경우 피지 제거기나 필링젤 등으로 케어해 주면 된다. 기초 제품과 함께 선크림의 선택도 중요하다. 선크림 역시 번들거리는 건성용 제품부터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지성용 제품이 나와있어 모공은 막지 않으면서 가볍게 발리는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미백을 원할 때에는 각질 제거에 신경을 쓰는 것은 여성과 남성 모두 해당된다. 각질이 쌓이고 수분이 부족하면 피부가 칙칙해질 수 있기 때문에 내 피부 재생 주기에 맞춰 각질을 케어 하는 것이 좋다. 자기 전에 여자 남자 팩을 이용해 짧은 시간 피부에 힐링을 주는 것도 방법이다.

남성용 화장품 브랜드 보쏘드는 30~40대 남자 스킨 로션 추천 제품이 다양하다. 특히 BOSOD 3-STEP은 과다 피지 케어, 모공 관리, 청량 수분 케어로 SNS에서 인생템으로 불리고 있다. 남성 기초 제품에 보기 드문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을 갖고 있어 특히 인기가 좋다.

낮과 밤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하는 스킨 제품과 로션으로 이루어져 있다. 아침에 사용하는 '보쏘드 터보 부스터 스킨 데이'는 미백과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선사한다.

밤에 사용하는 '보쏘드 터보 부스터 스킨 나이트'는 주름 개선 기능성을 함유해 자는 동안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세라마이드엔피 성분이 피부 장벽을 케어해 수분을 잃어 거칠어지기 쉬운 피부에 보습감과 풍부한 활력을 더한다.

'보쏘드 워터풀 로션'은 스킨을 바른 직 후 손바닥에 펌핑해 얼굴을 감싸듯 발라준다. 허브 복합추출물을 함유해 건조에 의한 가려운 피부나 예민한 피부에 수분 공급과 피지 분비를 조절해줘 데일리 남성로숀으로 인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